화해,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 진행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오는 29일까지 화해 앱에서 뷰티 콘텐츠를 즐기고 퍼스널 컬러 진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상담소 이벤트는 계절에 따른 사용자들의 뷰티 고민을 화해 뷰티 콘텐츠인 ‘화플(화해 플러스)’을 통해 해결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첫 번째 주제는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이다. 가을은 ‘메이크업의 계절’로 불릴 만큼 사용자들이 색조 화장에 많은 관심을 갖는 계절이다. 퍼스널 컬러는 각 개인의 신체가 가지는 고유 색상을 의미하는 것으로 메이크업 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이를 정확히 진단하기는 쉽지 않아 뷰티 콘텐츠나 전문가의 도움으로 찾는 경우가 많다. 화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퍼스널 컬러 맞춤 뷰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뷰티 상담소 이벤트는 향후 계절 맞춤형 주제를 다루는 시즌 이벤트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화해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퍼스널 컬러에 관한 화플(화해 플러스) 콘텐츠를 3개 이상 확인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월 4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등(10명) 퍼스널 컬러 진단권, 2등(20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등(100명) 화해 쇼핑 포인트 등 총 1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플(화해 플러스)은 뷰티 전문 에디터가 제작하는 화해의 뷰티 콘텐츠로 화장품은 물론, 뷰티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초보를 위한 기초 팁부터 뷰티 고수를 위한 고급 정보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용 본부장은 “최근 많은 화해 사용자들이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확인하고자 화플(화해 플러스)을 즐겨 찾고 있다”라며,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를 통해 계절 및 트렌드에 따른 화해 뷰티 콘텐츠를 경험하고, 퍼스널 컬러도 찾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화해 데이 2차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화해 데이 2차 이벤트는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총 6주의 이벤트 기간 중 4주 이상 매주 화요일 화해 앱을 통해 출석체크와 미션 달성을 완료하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3명) 현금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