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위크 화보인터뷰 #2 후회없이 산다는 것

안녕하세요.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화해위크 화보인터뷰 #2 후회없이 산다는 것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화해에서는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이라는 테마로 화해위크가 진행됩니다. 화해롭게 산다는 건 어떤 것일까요?

 

언제나 자신만의 기준으로 선명한 뷰티 라이프를 사는 화해 피플을 보며 ‘화해롭게 산다는 것’을 생각해봤어요.

화해롭게 산다는 건,

부지런하게 산다는 것.
특별하게 산다는 것.
최고로 산다는 것.
후회없이 산다는 것.
믿고 산다는 것.
똑똑하게 산다는 것.

이 모든 것들이 화해롭게 산다는 것.
즉, 나다운 뷰티 라이프를 산다는 것 아닐까요?

 

화해와 함께 화해롭게, 나다운 뷰티 라이프를 사는 화해피플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담아보았어요.
화해피플의 이야기를 확인하고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 ‘화해위크’의 특별한 혜택도 확인해보세요!

 

 


 

 

 

 

 

Q. 안녕하세요 안나님! 먼저 화해피플분들에게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간호직 공무원으로 일하다가 그만두고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유튜브를 하고 있는 유튜버 안나입니다 🙂 화해를 사용한 지 약 5년 정도 된 것 같은데요. 오랜 기간 동안 열심히 화해를 이용 중인 화해피플이랍니다.

 

 

Q. 공무원 임용과 퇴직, 1인 쇼핑몰, 유튜브까지 다양한 도전을 해오셨다고 들었어요. 특히 공무원을 그만두고 쇼핑몰을 창업한다는 게 쉽지 않은 도전이었을 것 같은데, 계기가 있으신가요?

다소 경직된 계급 문화와 비효율적인 업무 방식 등이 저와 맞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제가 정년까지 이 직장을 다닌다고 상상했을 때 온전히 저의 모습으로 있을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퇴직을 결심했어요. 공무원이 적성에 잘 맞고 만족하며 다니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이 직업을 유지한다면 행복하게 살 수 없을 것 같았어요.

 

공무원이 되고 보니 저는 생각보다 주체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더라구요. 그만둘 결심을 하고 어떤 일을 할지 고민하던 중 평소 관심이 많았던 홈웨어를 판매하는 사업을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 쇼핑몰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사업은 제가 얼마나 노력하냐에 따라 발전 가능성이 크다 보니 더 주체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어 그 가치가 더 크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Q. 안나님이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었던 동기는 무엇이었을까요?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어떤 일을 해서 성과를 보는 걸 좋아해요. 도전하는 것 자체를 좋아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유튜브를 시작하고부터는 많은 분들이 관심과 응원도 보내주시고 또 저를 보고 동기부여가 된다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더 힘을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Q. 그 선택들에 후회를 하신 적은 없으세요?

공무원을 그만두기 전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그동안 제가 해본 일 중에 가장 저와 맞지 않는 일이라는 생각이 있었고 그만둔다고 해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라는 확신이 들 때 퇴직했기 때문에 후회한 적은 없어요.

 

그때와 지금의 삶을 비교해 보면 어려운 점도 있지만 보람이 훨씬 커요. 좋은 제품을 찾아 판매하고 구매자분들이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보면 참 좋더라구요. 또 제가 열심히 일한 만큼 쇼핑몰이 조금씩 성장하는 게 눈에 보여서 더 열심히 하게 돼요. 공무원으로 있을 때보다 미래가 불안정할 수도 있지만 더 나아질 수 있다는 희망도 커서 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행복해하고 있어요.

 

 

Q. 1인 쇼핑몰을 운영하면 신경 쓰고 지켜야 할 게 많을 것 같아요. 1인 쇼핑몰 대표님으로서 이것만은 꼭 지킨다! 하는 신조나 기준이 있으신가요?

남한테 피해 끼치는 것을 정말 싫어하거든요. 고객님들이 저를 믿고 제품을 구매해주시는데 그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일하는 걸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사실 홈웨어는 다른 분들이나 자기 자신한테 선물하기 위해 구매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 저도 항상 소중한 분들께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일하자는 게 제 신조입니다!

 

 

 

화해위크에서 구입 가능한 뷰티 아이템

 

 

 

Q. ‘후회없이 사는’ 뷰티 아이템이 있으신가요? 화해피플이 이번 화해위크에서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세요.

평소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편이라 화장품은 늘 신중하게 고르는데요. 그럴 때마다 화해, 특히 리뷰와 랭킹이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첫 번째 아이템은 마티나겝하르트 아보카도 아이크림이에요.

저는 눈밑이 엄청 건조해서 어떤 아이크림을 써도 금방 건조해지는데 그렇다고 너무 리치한 제품을 쓰면 비립종이 날 때가 많아 저에게 딱 맞는 아이크림을 찾기가 힘들었거든요. 어느 날 화해에서 아이크림 주간랭킹 1위인 이 제품을 구매해서 써봤는데 시간이 지나도 눈밑이 건조해지거나 비립종이 나지도 않고 잘 맞더라구요. 너무너무 만족하며 몇 년째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어요.

 

두 번째는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이에요.

이 제품도 당시 화해 주간랭킹 크림 부문에서 1위에 있었는데 리뷰를 보고 구입해서 써봤어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고 자연스럽게 광이 나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제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트러블도 전혀 나지 않아 너무너무 좋아하는 크림이에요!

 

 

 

 

 

 

 


 

‘후회없이 사는’ 안나님의 화보와 인터뷰 잘 보셨나요?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 ‘화해위크’를 통해 여러분도 나만의 뷰티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나다운 뷰티 라이프를 살 수 있는
화해위크의 혜택을 지금 화해에서 만나보세요!
(2022. 8. 30 – 9. 6)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2 후회없이 산다는 것

 

2
by nc 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