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화해 유저의 선택,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2021. 11. 30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인 ‘2021 화해 뷰티 어워드’가 발표되었습니다! 🎉

 

올해로 7회를 맞이한 화해 뷰티 어워드는 화해 실사용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시상식인데요. 2021년은 수상 부문이 확장되어 더욱 풍성한 어워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와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그리고 신규 어워드의 수상 제품과 올해 뷰티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2021년 10월까지 약 15만 개의 제품에 등록된 70만 개 이상의 리뷰를 분석해 100개 카테고리에서 1위부터 10위까지 800여 개 제품을 선정한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와 2021년 하반기에 등록된 신제품 중 카테고리별 1위 제품 48개를 선정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마지막으로 올해 신설된 화해 뷰티 어워드 역대 1위를 3회 이상 수상한 제품에게 주어지는 ‘2021 화해 명예의 전당’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 화해 뷰티 어워드 – 명예의 전당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부문이에요. 역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Best of the Best 제품만을 모았어요.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이 누적 3회 이상인 제품만 수상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어워드랍니다.

 

△에스티로더의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SPF10/PA++] [1W1 본]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라운드랩의 1025 독도 토너뿐만 아니라 △마티나겝하르트의 아보카도 아이 크림 △록시땅의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등 화해 유저라면 익숙한 제품들이 명예의 전당에 첫 번째로 이름을 올린 것만 봐도 그 특별함을 알 수 있는데요. 매년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고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가운데 꾸준하게 화해 유저의 사랑을 받아 3회 이상 어워드 1위를 한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명예의 전당을 비롯한 화해 뷰티 어워드의 모든 수상 제품은 화해 앱 → 발견 → 어워드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 화해 뷰티 어워드 –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2021년 5월부터 11월까지 화해에 등록된 신제품 중 화해 유저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1위 제품을 선정했어요.

 

토리든 하면 다이브인, 닥터지 하면 레드 블레미쉬처럼 브랜드를 떠올리면 바로 특정 라인의 제품이 떠오르는 경우가 있죠. 이미 구매 경험이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같은 라인이라면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잖아요. 이번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에서 카테고리를 확장한 신제품이 다수 수상의 영광을 안았어요.

 

△토리든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딩 크림 △닥터지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비욘드의 엔젤아쿠아 포맨 올인원 에센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로션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선쿠션 [SPF50+/PA++++] 등이 수상 제품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화해에서는 같은 라인의 제품 정보는 물론 리뷰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으니 구매 전 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 화해 뷰티 어워드

다양한 부문 중에도 가장 많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많은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부문이 바로 화해 뷰티 어워드인데요. 2021년에도 무려 102개 카테고리에서 333개 브랜드, 875개 제품이 수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어요.

 

제품이 다양한 만큼 어워드 상위권에 첫 진입한 제품들이 많이 눈에 띄었어요. △에스네이처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에센스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 △톤28의 헤어 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등이 대표적인데요. 앞으로도 이 제품들이 화해 유저의 사랑을 받으며 오랜 시간 어워드에서 이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카테고리 브랜드 제품
스킨/토너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로션/에멀젼 피지오겔 DMT 페이셜 로션
에센스/앰플/세럼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에센스
아이케어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크럽/필링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시트마스크 비플레인 시카풀 카밍 마스크
부분마스크/팩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쿠션 라네즈 네오 쿠션 매트 [SPF42/PA++] [21N 베이지]
립케어/립밤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스틱
핸드케어 카밀 핸드 & 네일 크림 클래식
샴푸 톤28 S19 바오밥나무오일 [모발보습케어/긴머리]
헤어에센스/오일 모레모 헤어 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베이비/임산부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화해 뷰티 어워드에 뷰티 트렌드를 더욱 잘 반영할 수 있는 ‘화해 트렌드 어워드’가 신설되었어요. 빠르게 변하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매해 수상 부문도 달라질 예정이라고 하니 이제 트렌디한 제품을 더 빠르고 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겠죠?

 

올해 트렌드 어워드 수상 부문은 #인생템과 화해쇼핑 부문이에요.

 

 

 

🏆 트렌드 어워드 – #인생템 부문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2021년 화해 사용자들이 가장 높은 비율로 ‘인생템’으로 추천한 제품 중 카테고리별 1위를 수상 제품으로 선정했어요.

 

화장품을 사용해보면서 나의 취향을 알게 되기도 하고, 잘 맞는 제품을 찾게 되거나 때로는 실패를 경험하기도 하죠. 이렇게 다양한 시도와 경험의 최종 목적은 나에게 딱 맞는 ‘인생템’을 찾기 위함이 아닐까요? 화해 유저를 통해 한 차례 검증된 트렌트 어워드 인생템 부문 수상 제품을 찾아본다면 인생템을 찾기 위한 스텝이 확 줄어들게 될 거예요.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인생템 부문의 첫 번째 수상 리스트에는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Ⅱ △삐아의 라스트 벨벳 립 틴트 5 [25 막장의정석]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SPF50+/PA+++] [21호 커버아이보리] 등 인디 브랜드가 많습니다.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보석 같은 제품을 발견해보세요.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 [SPF15/PA++] △더샘의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아리따움의 아이돌 리얼 래쉬 픽서 등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까지도 확인할 수 있으니 화해 유저의 인생템을 엿보고 나의 인생템도 발견해보는 건 어떨까요?

 

수상 제품 외에 더 많은 인생템을 찾고 싶다면 화해 → 발견 → 인생템찾기를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몰랐던 새로운 제품을 많이 발견하게 될 거예요.

 

 

 

🏆 트렌드 어워드 – 화해쇼핑 부문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2021년 화해쇼핑에 새롭게 등장하여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제품 중 카테고리별 1위를 수상 제품으로 선정했어요.

 

화해쇼핑에서는 기존의 쇼핑몰과는 다른 화해 유저만의 꼼꼼함과 안목 덕분에 화해와 함께 우수한 품질의 중소 브랜드들이 많이 성장하고 있어요. 새로운 화장품, 그렇지만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화해 트렌드 어워드 화해쇼핑 부문 수상 제품을 선택해보셔도 좋을 거예요 🙂

 

특히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화해쇼핑 부문을 수상한 제품 중 비건, 친환경 제품이 눈에 많이 띄었는데요. △다자연의 어성초 목화솜 토너 패드(비건 인증 원단 사용) △비플레인의 멀티 히알루론산 크림(비건 히알루론산 성분, 생분해 용기 사용) △휘게의 비건 선크림 [SPF50+/PA++++](비건 인증)이 대표적인 수상 제품이에요. 가치소비로 화장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며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어 하는 화해 유저의 모습이 반영된 결과인 것 같네요.

 

화해쇼핑에서는 비건, 친환경 제품을 비롯해 화해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을 화해만의 단독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지금 화해쇼핑 → ONLY화해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와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를 수상한 모든 제품과 정보는 화해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어워드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국내 최대 규모 화장품 시상식을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모바일에서만 열리는 링크입니다.)

 

 


 

어워드 소개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어워드를 만든 사람들의 이야기도 확인해보세요!

화해 뷰티 어워드를 만드는 사람들 #1
화해 뷰티 어워드를 만드는 사람들 #2
화해 뷰티 어워드를 만드는 사람들 #3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