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화해 창립 8주년 파티 “화해 생일 파티”

2022. 07. 01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화해 창립 8주년 파티

 

화해가 여덟 번째 창립 기념일을 맞았습니다~!!👏👏 지난 6월 24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많은 분들이 ‘나만의 뷰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하고 있는 버디즈(화해팀 구성원)들과 함께 화해 생일 축하 파티를 열었어요.

 

축하 영상과 공모전 시상, 기념품 소개 등 올해도 풍성한 생일 파티를 즐겼는데요. 약 200명의 버디즈가 모여 함께 즐긴 생일파티🥂 현장, 함께해요 🙂

 


코로나 상황이 이전보다 나아졌지만 화해팀은 재택근무와 사무실 근무를 자유롭게 선택하는 ‘하이브리드 워크제’에 따라 근무하고 있어요. 이 때문에 이번 화해 생일 파티도 각자의 집에서 구글밋을 통해 만났어요.

 

파티 시간이 다가오자 하나둘 구글밋으로 모인 버디즈(화해팀 구성원). 가벼운 인사를 나누고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됐어요.

 

 

 

 8주년 기념 공모전 ‘Recreation!’🤹 

 

생일 파티의 첫 순서는 공모전 작품 소개와 수상작 시상이었어요.

 

지난주 미리 소개해드린 콘텐츠 공모전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습니다. 화해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노래, 춤, 그림, 브이로그 등 다양한 방법 만들어주신 축하 작품들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공모전인 만큼 어마어마한 수상 상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구성원들의 투표와 반응을 토대로 ‘대상’과 ‘대상 될 뻔 했상’, ‘폭발적인 인기를 받았상’, ‘지인/가족 총동원상’ 등을 선정해 아이패드, 다이슨 슈퍼소닉, 회식 뒤풀이 지원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았어요.

 

 

 

 

수상 결과 영예의 ‘대상’은 화해 쇼핑센터 TF의 작품이 차지했어요. TF 멤버가 모두 모여 뛰어난 노래 실력과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해주셨답니다🙃 ‘대상 될 뻔 했상’은 8주년을 기념에 숫자 ‘8’에 화해가 연상되는 아이콘을 넣어 만든 작품이 수상했고, ‘폭발적인 인기를 받았상’은 고독한(?? 연주가 인상적이었던 리코더 연주와 화해 대표 캐릭터 꼼이로 제작한 게임이 차지했어요.

 

자신만의 장기로 용기 있게 축하 영상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8주년 기념 영상📺 

 

미래의 화해는 어떤 모습일까? 버디즈가 상상하는 화해의 모습을 영상에서 실현해봤는데요. 매일 내 피부 상태를 체크해서 알맞은 화장품을 추천받고 마이 파우치 기능으로 내 뷰티의 히스토리와 맞춤 데이터 리포트를 확인하는 모습 등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앞으로의 화해가 더욱 기대됐어요. 영상에서 보여준 기능이 모두 화해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상상한 것 이상으로 멋진 서비스와 기능으로 발전할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영상, ‘8가지 키워드 인터뷰’라는 제목으로 화해팀 입사 N개월 차부터 8년 차까지, 다양한 근속 연수를 가지고 있는 구성원들의 인터뷰도 시청했어요.

 

 

 

 

9인의 버디즈에게 질문을 하면, 그에 대한 대답을 하나의 키워드로 답변해주셨는데요. ‘화해팀에서 나의 역할은’이라는 질문에 자신을 ‘해결사’라고 정의해주신 분의 답변이 인상적이었어요. 또 ‘화해를 선택한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자기 주장이 있는 서비스라서’라는 답변, ‘나에게 성장이란’이라는 질문에 ‘삽질의 연속’이라는 답변, ‘내가 화해에 계속 있는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성장하려고 왔으니까’라는 답변 등 가벼워 보이지만 결코 쉽게 대답하기는 어려운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을 남겨주셨어요(진솔한 인터뷰이의 답변에 감동의 눈물을 흘린 버디즈도 있었답니다🥲).

 

이 인터뷰는 곧 화해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이 시청해주세요 🙂

 

 

 

 

 장기근속자 포상💐 

 

 

 

장기근속자인 버디즈에게는 2주 간의 리프레쉬 휴가와 상여금이 주어져요. 올해도 다섯 분의 버디즈가 장기근속 포상을 받았습니다. 각각의 자리에서 무려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스스로 성장하고, 또 화해와 화해팀의 성장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모든 구성원이 아낌없는 박수와 응원을 보내주셨어요.

 

다섯 분 모두 화해팀과 함께 더 멋진 성장을 만들 수 있기를 다시 한번 응원합니다!!

 

 

 

 

 CTO+CSO+CEO 인터뷰🌞 

 

CTO 재광님, CSO 경일님, CEO 웅님께서 8주년 기념 축하 인사를 전해주셨어요.

세분께서 각자 하신 말씀은 조금씩 달랐지만, 그 안에 담긴 메시지는 모두 같았는데요. 8주년을 기념하는 날이 올 때까지 의미 있는 성장을 만들어 온 화해 구성원들을 격려하고, 또 앞으로 함께 더 크게 성장할 미래를 응원하는 내용이었어요.

 

8년을 지나 80년, 800년(?)이 될 때까지 화해 화해팅입니다!!

 

 

 

 

 

 

 GOODS & PHOTO 📸 

 

 

 

매해 창립기념일이면 화해팀은 다양한 기념 선물을 받아요. 올해는 8주년을 기념하며 ‘8’을 모티브로 특별하게 제작한 화해팀만의 티셔츠와 머그컵, 그리고 쿠키를 받았어요. 메인 모티브는 ‘8’이지만 동시에 ‘인피니티’의 의미도 담아 한계 없는 도전과 성장을 해나가는 버디즈를 응원하는 마음도 담겨있어요. 언제나 놀라운 퀄리티로 굿즈를 제작해 주시는 덕분에 올해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망의 마지막 순서! 행사의 마지막은 역시 사진 촬영이죠😆

이번 생일 파티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3종의 배경 앞에서 단체 티셔츠를 입고 머그컵, 쿠키를 든 채로 팀마다 단체 사진 촬영을 진행했어요. 아쉽게도 올해 역시 비대면으로 창립기념일 파티를 했지만, 같은 배경 앞에서, 같은 티셔츠를 입고 사진을 찍으니 더욱 단단하게 하나로 뭉친 기분이 들었어요.

 

화해 서비스가 지금에 이르기까지는 많은 분들의 도전과 실패와 성공이 있었어요. 앞으로도 더 많은 도전, 실패, 성공을 반복하며 함께 성장하는 화해 서비스, 그리고 화해팀이 되기를 바라며, 내년 창립 9주년 이벤트에서 또 만나요!👏👏

 

 

화해 창립 8주년 파티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