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여름 시즌 정기 세일… ‘화해위크’ 실시

2023. 05. 30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여름 시즌 정기 세일인화해위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화해는 올여름은 평년보다 더울 것이라는 기상청 예측에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을 최대 93%까지 할인하는 화해위크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화해위크에서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기후로 지치기 쉬운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선케어, 클렌징, 헤어∙바디용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 화해가 제안하는 여름 휴가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더욱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화해위크에 메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타임딜30일 오전 10시부터 열린다. 화해 앱에서 하루 5(10, 13, 16, 19, 22)에 걸쳐 총 40개의 아이템이 공개되고, △토리든 다이브인 워터리 모이스처 선크림 △배드스킨 쑥 밤 카밍 선크림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쿨링 스프레이 △피브 하이퍼핏 컬러 밤 등 인기 제품을 선착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해위크 기간 동안 단독 특가 행사도 다채롭게 열린다. 매일 새로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소개하고, 단 하루 깜짝 특별가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가 진행된다. 아울러, 화해 사용자들의 취향있는 화장품 소비를 돕고자 브랜드 별로 다양한 특가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 특가도 열린다. 이번 화해위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스킨푸드, 원씽, 에뛰드, 정샘물, 28 180여 개다.

 

이밖에 화해는 샘플 체험서비스를 통해 화해 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과 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은 상품들을 모아 파격적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화해 앱에서 무료로 샘플 체험 후 실제 본품까지 구매한 사례가 급증한 닥터오라클, 셀리맥스, 에스네이처, 엠플엔 등의 신제품을 최대 79%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화해는 화해위크 기간 동안 전 고객이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매 금액에 따라 10%, 15%, 20% 추가 할인이 가능한 화해위크 전용 쿠폰팩도 지급한다.

 

공인영 화해 커머스사업 팀장은 때이른 무더위로 이번 화해위크에는 여름철 피부 보호는 물론, 휴가 시즌에 나만의 메이크업룩을 완성시켜 줄 뷰티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화해가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 구성과 시원한 할인 혜택으로 누구가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화해위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