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로 알아보는 화해 이용 꿀팁_MY 탭 편

2020. 08. 07

 

 

안녕하세요. No.1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입니다.

 

화해에서는 나만의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화된 리뷰와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내게 꼭 맞는 정보를 저장해두고 필요할 때에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이런 기능은 모두 ‘MY탭’에 모여있는데요. 지금부터 ‘MY탭’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화해 사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

Q1. 가입할 때 선택한 피부 고민을 바꾸고 싶어요.
Q2. 화해에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요. 어디에 물어야 하나요?
Q3. 마음에 드는 콘텐츠에 ‘좋아요’ 표시를 해두었어요.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나요?
Q4. 좋아하는 에디터가 뷰티ON에 업로드되면 푸시를 받아보고 싶어요.
Q5. 참여한 이벤트 내용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화해는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 그리고 연령, 성별 등을 선택해 사용자분들이 피부에 꼭 맞는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각 정보는 MY → 내 정보 수정에서 언제든 수정할 수 있어요. 이렇게 등록한 정보는 피부 타입/고민별 랭킹,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For You, 나와 비슷한 유저의 리뷰만 필터링해 보여주는 ‘내피부맞춤’ 등에서 활용되고 있답니다.

 

 

 

 

화해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먼저 MY → 설정 → FAQ에서 화해 사용자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해주세요. 화해에 화장품 정보가 등록되는 과정부터 화해쇼핑 이용 방법, 화해 랭킹 선정 기준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FAQ를 확인한 후에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언제든 홈 화면 하단 또는 MY 탭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질문을 남겨주세요.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드릴게요.

 

 

 

 

유용한 뷰티ON 콘텐츠나 리뷰를 보면 다음에 다시 보기 위해 ‘좋아요’로 표시를 해두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좋아요’한 콘텐츠는 따로 모아보는 방법이 없어요. 대신 ‘스크랩’ 버튼을 클릭해 스크랩해 두시면 MY 스크랩에서 언제든 뷰티ON 콘텐츠와 리뷰를 다시 볼 수 있어요. 

 

 

 

 

뷰티ON은 내 취향에 맞는 뷰티 정보를 주제별, 시리즈별 콘텐츠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수많은 뷰티 정보 중를 모두 확인하는 재미도 있지만, 특히 내게 꼭 맞는 에디터의 콘텐츠만 보고 싶을 땐? 구독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각 콘텐츠 하단의 ‘소식받기’ 버튼을 클릭해 간단하게 구독할 수 있어요. 구독하는 에디터에 새 글이 올라오면 푸시 알림을 통해 알려드리고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콘텐츠 확인까지 가능해요.

 

MY → 소식받기 → 에디터에서 소식받는 에디터 목록을 확인하고 구독을 해제할 수도 있어요.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여부와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지만 내가 참여한 이벤트만 골라보고 싶을 땐 MY 탭을 확인해보세요. MY → 화해 이벤트 → 이벤트 신청 내역에서 지금까지 신청한 이벤트와 당첨된 이벤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문자로 당첨 안내를 하지 않는 화해박스 등의 이벤트는 ‘신청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겠죠?

 

 

화해 사용자분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으로 구성해본 FAQ가 유용하셨나요? 다음 편에서도 유용한 화해 이용 꿀팁을 소개해드릴게요. 화해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하기’를 통해 질문 남겨주세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