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기 위한 시작과 끝 ‘화해’

2020. 04. 22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사용자분들을 맞이해왔던 ‘홈 화면’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화해 서비스에 생긴 가장 큰 변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더 편리하게 다양한 화장품 정보를 탐색하실 수 있도록 개편된 화해, 달라진 기능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화해를 사용하기만 해도 지금 나에게 필요한 제품과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도록 추천된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특히 새로 추가된 ‘발견’탭에서는 한 사람 한 사람만을 위한 추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글자와 이미지 크기도 확대 적용했어요. 더 커진 텍스트와 더 선명해진 이미지로 화해를 사용해보세요.

 

 

 

‘발견’ 탭에서는 피부 타입/ 피부 고민/연령별 랭킹, 인기신제품을 통해 화해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내가 최근 관심 있게 본 제품과 나의 피부 특성을 분석한 결과로 지금 나에게 필요한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어요.

 

 

 

‘마이페이지’ 버튼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제품과 리뷰를 보다 정확히 확인하고 추천받을 수 있도록 내 정보를 수정할 수 있고, 리뷰, 즐겨찾기한 브랜드/제품/성분, 이벤트 참여 정보 등 개인화된 정보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다양한 뷰티 정보로 화해 사용자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은 화플이 ‘뷰티ON’으로 새롭게 단장했어요. 사진과 영상이 더해져 더욱 풍성해진 뷰티 콘텐츠를 끊임없이 볼 수 있어요. ‘소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 취향에 맞는 콘텐츠만 골라 구독할 수도 있어요.

 

 

화해는 상반기 추가 개편을 통해 사용자 여러분에게 꼭 맞는 큐레이션 등 각각의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에요. 화장품 탐색과 발견, 그리고 쇼핑에 이르기까지 화장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환경 제공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어요. 앞으로 더 변화할 화해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