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화해팀 웰컴키트 START ‘UNBOXING’

2020. 08. 11

 

 

안녕하세요. No.1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입니다.

 

첫 출근. 이 한마디에는 설렘과 긴장이 동시에 담겨있는데요. 부푼 마음으로 처음 출근하는 신규 버디즈(화해팀 구성원)를 위한 화해팀의 첫 번째 선물. 웰컴키트예요.

 

 

 

 

웰컴키트는 새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는 데 필요한 사무용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무용품 외에도 키트에 새겨진 메시지를 통해 우리만의 중요한 가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 각각 메시지를 통해 화해팀을 더 잘 이해하고, 이곳에 더 잘 적응하도록 도와드리기 위함인데요.

 

화해팀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된 신규 버디즈만을 위한 웰컴키트! 하나씩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① 다이어리

② 펜

③ 스티커

④ 동료의 환영 편지

⑤ USB

⑥ 파일

⑦ 에코백

 

웰컴키트는 업무하는 데 필요한 사무용품으로 구성했어요. 생각을 기록하는 노트와 펜, 그리고 스티커, 생각을 구성원과 공유할 때 필요한 USB, 실행 과정에서 필요한 것들을 담을 수 있는 에코백 등이 있는데요. 그 외 더 필요한 사무용품은 개인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도 해드리고 있어요.

 

 

웰컴키트의 메시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화해팀의 미션인 자율성장과 동반성장 그리고, 핵심 문화인 자율과 공유가 웰컴키트 메시지에도 반영되어 있어요. 

 

 

START THINKING

 

 

화해팀은 우리의 미션인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시장을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요. 미션 달성을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고 있어요. 버디즈라면 누구나 더 나은 나, 우리, 그리고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스스로 치열하게 생각하고, 실행하고 있죠. 그리고 화해팀은 모든 화해 구성원의 새로운 생각과 도전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TART GROWING

 

 

나와 우리, 그리고 서비스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더 높은 목표를 가지고, 그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실패하고, 성공하며 한계를 뛰어넘는 과정이 필요해요. 화해팀은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 잘 알고 있어요. 이 기쁨을 새로 합류한 버디즈와도 함께 나누고 싶어요. 

 

새롭게 합류한 버디즈가 스스로 세운 목표에 도전하고, 목표를 달성하며 성장해나가는 모든 과정을 응원합니다.

 

 

START SHARING

 

 

성장은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하고 의미 있는 일인데요. 치열하게 학습하고 도전하며 이뤄낸 결과를 동료와 나누고, 그를 통해 함께 성장한다면 더욱 즐거운 일이 될 거예요.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학습해 보세요. 성장도 자연스럽게 따라올 거예요.

 

 

 

 

화해는 2013년 서비스 출시 이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요. 우리의 성장은 화장품 정보 비대칭 문제 해결을 목표로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매 순간 각자의 파트에서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입니다. 화해팀 안에서 자율적으로, 그리고 함께 성장하며,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화장품 시장을 실현하기 위한 도전을 함께 해나가요.

 

화해팀에서는 함께 성장할 열정 가득한 신규 버디즈를 기다립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