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서울 소재 뷰티 스타트업 마케팅 지원… 참여기업 모집

2023. 05. 15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잠재력 있는 뷰티 스타트업의 신규 유통채널 진출 지원을 위한 ‘2023 버티컬커머스 플랫폼 마케팅 지원사업에 마케팅 파트너로 참여하고, 관련 지원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에 나선다.

 

이번 버티컬커머스 플랫폼 마케팅 지원사업에는 특정 카테고리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국내 유명 플랫폼사들이 파트너로 참여해 서울 소재 스타트업의 새로운 국내 판로 개척을 돕는다. 화해는 뷰티 분야에 전문 플랫폼으로 참여해 오는 6월부터 중소 뷰티 브랜드들의 동반성장 파트너로 활동할 예정이다.

 

화해는 중소 브랜드와의 동반성장비전 달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온라인 진출 및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소상공인 브랜드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지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해왔다. 올해는 서울경제진흥원과 새로운 협력 관계를 만들고 적극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브랜드사는 오는 522일까지 서울경제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화해는 제품의 상품성, 시장성, 플랫폼 적합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평가해 최종 10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브랜드사에게는 올 연말까지 △맞춤형 광고상품 할인 지원전문MD의 컨설팅 제공전용 기획전 참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창업허브 창동으로부터 기업 당 최대 5백만 원의 사업 지원금도 제공된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우수 중소 브랜드사 발굴 및 유통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서울경제진흥원의 사업 취지에 공감해 파트너로 함께 협력하게 됐다화해가 보유한 마케팅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뷰티 스타트업들의 신규 판로 개척은 물론 매출 증대까지 도울 수 있는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