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말하다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1 특별하게 산다는 것

2022. 08. 30

안녕하세요.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1 특별하게 산다는 것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화해에서는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이라는 테마로 화해위크가 진행됩니다. 화해롭게 산다는 건 어떤 것일까요?

 

언제나 자신만의 기준으로 선명한 뷰티 라이프를 사는 화해 피플을 보며 ‘화해롭게 산다는 것’을 생각해봤어요.

화해롭게 산다는 건,

부지런하게 산다는 것.
특별하게 산다는 것.
최고로 산다는 것.
후회없이 산다는 것.
믿고 산다는 것.

똑똑하게 산다는 것.

이 모든 것들이 화해롭게 산다는 것.
즉, 나다운 뷰티 라이프를 산다는 것 아닐까요?

 

화해와 함께 화해롭게, 나다운 뷰티 라이프를 사는 화해피플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담아보았어요.
화해피플의 이야기를 확인하고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 ‘화해위크’의 특별한 혜택도 확인해보세요!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Q. 안녕하세요 케일리님! 먼저 화해피플분들에게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화해피플 여러분! 저는 모델?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영상 편집자? 그 어딘가에 위치하고 있는 케일리입니다. 알차게 화해를 활용하고 있는 화해피플이기도 합니다.

 

 

Q. ‘특별하게 사는’ 화해피플 대표 케일리님은 일반적이지 않은, 특별 하다고 할 수 있는 ‘모델’이라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데, 어떻게 이 직업을 선택하시게 되었나요?

사실 모델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어요. 자연스럽게 모델이 되었다고 해야 할까요? 인스타그램에 제 사진들을 올렸는데 계정이 자연스럽게 홍보되면서 브랜드사들로부터 컨택을 받았어요. 원래 제 직업이 따로 있고 모델은 부가적인 일이었는데 어느새 모델이 주가 되었답니다.

 

모델을 하면서 저만의 스타일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고 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볼 수 있어서 좋아요.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Q.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거네요! 너무 멋있어요. 모델이다 보니 화보 촬영 스케줄이 있으면 그전에 신경 쓰고 관리해야 할 것도 많을 것 같아요. 케일리님만의 특별한 관리방법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촬영 전날에는 마스크팩을 꼭 해요. 개인적으로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을 자주 하는데요. 팩을 한 후에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해서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화해피플분들께도 추천해요.

 

또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괄사 마사지를 해줘요. 촬영 전에 마사지를 하면 부기를 빼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 평소에도 림프 순환,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해 자주 마사지를 하고 있습니다.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Q. 케일리님은 화려한 메이크업이 굉장히 잘 어울리고, 메이크업 실력도 상당하신 것 같아요. 스킨케어 외에 특별한 날 메이크업에 딱 한 가지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면 어떤 곳에 포인트를 줘야 할까요?

눈에 포인트 주는 것을 추천해요. 요즘 계속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얼굴의 대부분을 가리고 있잖아요.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는 눈에 자그마한 큐빅이나 글리터로 포인트를 주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어요. 특별한 날에 하는 메이크업인 만큼 평소보다 과감해져도 괜찮아요!

 

 

Q. 화해를 이용하면서 화해 이용하길 정말 잘했다! 싶은 경험이 있으셨나요?

화해를 이용한지 1년쯤 됐는데요. 화해에서 리뷰가 너무 좋아 리뷰만 믿고 구매한 제품들이 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역시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구매한 제품들을 지인에게 추천했는데 지인도 좋다고 얘기해줄 때! 참 뿌듯해요.

 

그럴 때면 화해와 화해 리뷰에 대한 신뢰도가 쑥쑥 올라가요. 앞으로도 화해 리뷰를 믿고 더 다양한 뷰티 제품을 사용해볼 예정이에요.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Q. 케일리님은 쇼핑할 때도 ‘특별한’ 기준이나 노하우가 있을 것 같아요. 이번 화해위크에서 화해피플이 제품을 잘 구매할 수 있는 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화해의 ‘리뷰토픽’ 기능을 아주 잘 이용하고 있어요. 리뷰토픽을 이용해 1차적으로 제품을 필터링해 후보를 고르고, 후보 제품 중 ‘내 스타일’인지를 고려해 최종 선택해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제 마음에 들지 않거나 제 피부와 맞지 않는 제품이라면 소용없으니까요. 리뷰토픽 덕분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돼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화해위크에서 구입 가능한 뷰티 아이템

 

 

 

Q. ‘특별하게 사는’ 케일리님만의 인생템은 무엇인가요?

첫 번째 제품은 헤어플러스의 단백질 본드 앰플이에요. 화해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사용하게 된 제품인데, 지금까지 써본 헤어케어 제품 중 가장 만족스러워요. 머릿결 관리가 잘되고 성분도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해서 기뻐요.

 

두 번째 제품은 롬앤의 한올 픽스 마스카라 [L01 롱블랙]이에요. 마스카라 이름처럼 뭉치지 않고 한 올 한 올 올라가는 건 물론, 번짐도 절대 없어요. 올여름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되어 내내 함께 했답니다.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특별하게 사는’ 케일리님의 화보와 인터뷰 잘 보셨나요?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 ‘화해위크’를 통해 여러분도 나만의 뷰티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나다운 뷰티 라이프를 살 수 있는
화해위크의 혜택을 지금 화해에서 만나보세요!
(2022. 8. 30 – 9. 6)

 

 

화해위크 화보인터뷰 #1 특별하게 산다는 것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