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말하다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2022. 09. 29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중소브랜드 동반성장 플랫폼’으로서 화해는 웨비나를 통해 브랜드사의 경험을 공유하고, 인사이트를 드리기 위한 여러 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중 하나가 바로 뷰티 브랜드사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해 브랜드사에서 고민하시는 문제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인데요. 예상을 뛰어넘는 브랜드사 담당자분들의 신청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성황리에 마무리한 화해의 웨비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화해 지난 3월 와디즈와 함께 진행한 웨비나에서는 ‘뷰티 시장에서 루키 제품으로 주목받을 수 있는 마케팅 노하우’를 소개해드렸어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MZ세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인 비플레인의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화해를 잘 활용할 수 있는 꿀팁과 해외 진출 방법까지 알려드렸어요.

 

화해는 브랜드별 맞춤 컨설팅으로 각 브랜드사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그런 면에서 이번 웨비나 역시 신생 뷰티 브랜드, 중소 뷰티 브랜드사에서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시원하게 풀어드리고, 실제로 적용해볼 수 있는 사례를 소개해드리고자 했어요. 특히 신생 뷰티 브랜드의 초기 마케팅 전략, 성장 시기별 전략을 비롯해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콜라보 마케팅 노하우, 화해를 활용해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방법과 국내 뷰티 시장에서 제품 포지셔닝 방법,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는 방법까지 확인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을 다루었답니다.

 


SESSION 01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이런 관점에서 브랜드사 경험을 공유하고, 많은 분들께 인사이트를 드리기 위해 비플레인에서 웨비나 연사로 참석해주셨어요. ‘신생 브랜드 비플레인이 MZ세대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라는 제목으로 연두, 레오제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노하우와 결과 등을 상세하게 공유해주셨어요.

 

발표를 듣는 분들 께서도 중간중간 질문을 남겨주시는 분들이 많았고, 발표가 종료된 후 화해에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도 도움이 많이 됐다는 피드백이 정말 많았던 세션이었어요. 브랜드, 특히 성장이 두드러지게 드러나고 있는 브랜드의 성장 노하우를 듣는 일이 흔치 않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업무를 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SESSION 02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두 번째 세션은 화해팀의 발표였습니다. 많은 화해 유저분들이 화해의 ‘꼼평단’과 ‘화화설’을 잘 알고 있고, 꼼평단 활동으로 작성된 리뷰와 화화설 설문 결과를 신뢰한다는 점을 브랜드사 담당자분들은 이미 잘 알고 계시죠. 이 때문에 화해 앱에서 실행할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궁금해하시기도 하는데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신생 뷰티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화해 활용 노하우를 자세하게 소개해드렸어요.

 

웨비나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이해하고, 실전에 적용하기 쉽도록 많은 사례를 중심으로 웨비나를 진행했는데요. 화해가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사의 성장을 돕기 위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또 그 실사례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SESSION 03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이어진 세 번째 세션에서는 K-뷰티 브랜드의 중국 진출 노하우를 소개하는 시간이었어요. 현재 화해는 ‘인큐베이팅 커머스’로서 그동안 많이 알려지지 않은 국내 양질의 중소 뷰티 브랜드사의 중국 진출을 돕고 있어요. 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사 내부 해외사업팀 없이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화해와 함께 중국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사의 해외사업 핵심 전략을 소개해드렸어요.

 

해외사업은 현재 중국 티몰에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뷰티 브랜드와 함께 활발한 커머스&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발표가 끝날 때마다 참가자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질문을 해주셔서 더욱 좋은 인사이트가 많이 공유된 웨비나가 된 것 같아요. 행사 종료 후 진행한 만족도 조사에서 뷰티 브랜드 담당자로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답변과 함께 화해 웨비나가 발전할 수 있는 피드백도 솔직하게 남겨주신 분들이 많아 다음 웨비나에서는 한층 더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중소브랜드 동반성장 플랫폼’으로서 뷰티 브랜드사가 화해와 함께 탄탄히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릴 예정이니 꾸준히 관심 가져주세요 🙂

 

[화해X비플레인] 뷰티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웨비나 설문 조사 결과

 

 

 

 

 

 


 

화해는 ‘화해피플’이라 불리는 화해 유저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서비스이기도 하지만, 뷰티 브랜드사 또한 단단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화해와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브랜드사라면 언제든 아래 배너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화해 브랜드 담당자가 1:1 맞춤 컨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