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말하다

“2020년을 나답게 LIVE” 2020 화해 다이어리

2019. 11. 13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군중속에서 ‘나’는 작은 존재일 수밖에 없어요. 가정, 학교, 직장, 온라인 속에서 나는 구성원의 일부이자 수많은 사람들 중 하나이니까요. 사회라는 집단의 일부로서 우리는 안정감을 느끼지만 한편으로는 ‘나’란 존재를 있는 그대로 드러내고 싶어질 때가 있죠. 나의 목소리를 내고 나의 생각을 말하고 싶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화해는 화해 라이프 프로젝트 “나만의 화해, 나답게 LIVE”를 시작하며 당신만을 위한 다이어리를 준비했어요. 당신만을 생각하며 당신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화해처럼, 화해 다이어리가 온전한 ‘나’를 찾는 기회가 되도록 도와드리고 싶어요. 어디에도 말하지 못했던 ‘나’만의 이야기를 마음껏 펼치며 ‘나다운 라이프’를 만들 수 있도록 말이에요.

 

2020 화해 다이어리는 ‘나’를 찾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나다움’이라는 주제로 구성했어요. 나만의 일상을 생생하게 기록하는 것은 물론, ‘LIVE 100 Challenge’를 통해 가장 나다운 순간을 기록해보세요. 100일의 챌린지가 끝나고, 365일의 기록을 마치고 나면 나의 진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2020 화해 다이어리의 구성을 살펴볼까요?

1. Why LIVE Diary

 

 

 

  • ‘나답게 LIVE’ 시작 전, 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화해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4개의 질문 외에도 자신에게 궁금한 것을 스스로 질문하고, 솔직하게 답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바쁜 일상 속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나’의 소중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2. 주요 구성 소개

 

 

 

  • Yearly, Monthly(13달), Weekly(51주)로 구성된 플래너로 나만의 2020년을 마음껏 플래닝하고 기록해보세요.
  • 2020 화해 다이어리만의 특별한 페이지 ‘LIVE 100 Challenge’. LIVE 100 Challenge는 나만의 100가지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타이틀과 해시태그, 메모 파트로 구성된 페이지예요. 나만의 이야기와 기억하고 싶은 순간, 가장 나다웠던 100가지 순간을 기록해보세요.

 

3. Wall Calendar

 

 

 

  • 캘린더에 LIVE 100 Challenge에 도전한 날, 나만의 특별한 날에 스티커를 붙여보세요. 나의 1년을 한눈에 알 수 있을 거예요.

 

 

2020 화해 다이어리 기획자 한마디

 

 

 

 

 

 

2020 화해 다이어리는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화해 다이어리는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화해 이벤트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어요.

 

 

 

 

화해 공식 인스타그램 (@hwahae_official)을 팔로우한 후, 화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 완료!

총 2,020분을 선정해 화해 다이어리와 Wall캘린더를 증정합니다 🙂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