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말하다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만나다]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를 만드는 아로마티카

2021. 12. 20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아로마티카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브랜드 중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 그리고 화해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로마테리피의 정수를 담은 브랜드이자 최근 제로 웨이스트를 비롯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도 주목받고 있는 아로마티카를 만나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아로마티카에서 온라인 전략을 맡고 있는 유우종, 우은혜입니다 

 

아로마티카는 이름처럼 2004년 아로마테라피스트의 손에서 탄생한 뷰티&라이프 브랜드입니다. SAVE THE SKIN, SAVE THE PLANET이라는 슬로건을 지향점으로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최근엔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생활 전반에 쓰이는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로마티카는 전 제품이 합성 향료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비건포뮬러 처방으로 생산되고, 국제 유기농 천연 화장품 인증기준에 맞춰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그래서 화해는 아로마티카의 성장 스토리에서 빠질 수 없습니다. 화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화장품 성분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또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아로마티카도 더욱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화해 리뷰를 통해 성분, 텍스처, 함량 등 꼼꼼하게 살펴본 후 저희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화해는 유저분들의 신뢰도 높은 리뷰를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인지 체크하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 화해 유저가 인정했다는 것은 성분을 비롯한 제품에 대해 검증이 되었다는 것을 말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아로마티카가 화해에서 첫 어워드 수상을 한 건 2015년부터인데 그 후 매해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을 해왔습니다. 특히 수딩 알로에 베라 젤,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3개의 제품이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이 외에도 젤 부문, 바디크림 부문, 바디오일 부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아로마티카 제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쁩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제품을 인정받았다는 그 자체로도 의미가 있지만 브랜드사 입장에서는 고객들에게 저희 제품을 더 잘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 고객분들 입장에서는 믿고 제품을 선택하는 하나의 기준이 되기도 해서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화해 뷰티 어워드 같은 경우 너무 공정해서 수상하기가 쉽지 않은 어워드인데 그렇기에 더욱 값진 수상인 것 같습니다.

 

아로마티카의 페르소나는 성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나에게 필요한 것을 꼼꼼하게 따질 줄 아는 사람인데요화해 유저분들과도 공통점이 많은 것 같아요. 특별히 화해 유저분들은 안전한 성분에 관심이 많으시기 때문에 저희 아로마티카 제품들을 더 많이 사랑해 주신다고 생각해요.

 

 

화해 뷰티 어워드 아로마티카

 

 

화해 유저분들은 꼼꼼하시기로 정평이 나 있는데요. 그래서 오히려 제품을 화해 유저분들께 먼저 보여드리고 싶기도 합니다. 깐깐한 유저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면 그 제품은 어디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 자신감을 얻게 되니까요. 아로마티카도 그런 차원에서 화해 꼼평단이나 화화설 등을 통해 화해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고 제품을 검증해 보기도 했습니다. 그런 의견들을 담아 기획세트나 용량에 변화를 시도하기도 했는데 일부 제품의 경우 화해 내 300% 이상 매출 성장으로 그에 대한 답을 얻기도 했습니다.

 

화해를 통해 아로마티카의 제품 정보와 리뷰를 접하면서 우수한 제품임을 확인하고, 화해쇼핑 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혜택으로 저희 제품을 만난 후, 그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유용한 리뷰가 쌓이는 선순환 구조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화해는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싶은 브랜드사와 그런 제품을 찾고 싶은 유저 모두에게 좋은 연결고리가 되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로마티카는 바디케어 제품으로 처음 사랑받았지만 점차 스킨케어 쪽으로도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각 개인의 상태에 맞춘 제품들을 추천해 드리기도 하고, 플래그십스토어도 운영하고 있어요.

 

또한, 아로마티카는 사내에 환경마케팅팀이 별도로 있을 정도로 최근 성분만큼이나 환경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있어요. 가치소비, 제로 웨이스트 등을 필두로 원료뿐만이 아니라 재활용 플라스틱 패키지, 재활용 유리패키지를 활용한 점에도 고객들이 많이 좋아해 주고 계세요.

 

 

화해 뷰티 어워드 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원료는 물론, 지속가능한 재활용 패키지, 환경까지 생각하는 선순환의 사이클을 만들어내는 지구와 피부에 이로운 브랜드가 되려고 하는데요. 이것이 저희가 말하는 아로마티카의 ‘진정성’입니다.

 

화해 유저분들이 좋은 성분, 좋은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활동해왔기에 지금처럼 브랜드사들이 더 좋은 성분을 찾고, 제품을 만들어가는 변화를 이뤄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나의 몸을 이롭게 하는 성분을 넘어 다른 사람과 환경도 생각해 나가는 단계로 함께 나아가면 어떨지 제안 드려봅니다.  

 

화해 유저분들을 위해 아로마티카도 내년에 로즈마리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과 함께 쇼핑 혜택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도 천만 화해 유저의 선택,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편에서 만나보세요!

화해 뷰티 어워드 아로마티카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