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말하다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만나다] 수분광(光)이 나는 수분천재 에스네이처

2021. 12. 22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 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에스네이처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브랜드사와 함께 제품 그리고 화해에 대한 얘기들을 나눠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맑은 수분광(), 수분천재 맛집이라고 불리며 많은 화해 유저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에스네이처를 만나봅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에스네이처

 

 

안녕하세요. 에스네이처 대표 조이서입니다.

에스네이처는 아기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안전한 성분, 프리미엄 품질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어요. 2007년부터 안전한 성분으로 쓸수록 피부가 맑고 건강해지는 제품을 개발하며 꾸준하게 마니아층을 형성해 왔습니다. 그러다 최근 아쿠아 라인(AQUA LINE)’ 아쿠아 오아시스 토너,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에센스 등의 제품을 출시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스네이처는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블랑쉬 클렌저, 아쿠아 오아시스 토너, 아쿠아 콜라겐펩타이드 트리플 젤 에센스,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등 5종의 제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그중에서 블랑쉬 클렌저는 이번 수상까지 총 4관왕이 되었는데, 화해 뷰티 어워드는 동안 가장 사랑받은 제품들을 엄격하고 공정한 기준으로 시상해주는 상이기 때문에 수상 브랜드로서 자부심을 느낍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에스네이처

 

 

에스네이처는 지금보다 화장품 성분에 관심이 덜했던 2007년부터 성분을 연구해왔습니다. 트렌드를 마구잡이로 접목하는 제품을 런칭하기 보다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 원칙들을 지켜왔습니다. 이런 제품을 만드는 가치와 원칙을 직접 경험하시고 실제로 피부가 좋아진 분들이 많이 계셔서 참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저희가 처음 타겟으로 제품을 개발한 대상은 피부가 매우 민감하고 건조한 아토피 피부염 환자들이었습니다. 그렇게 개발된 보습제가 전국 유명 소아과, 피부과, 대학병원 보건소 등에 입점되면서 에스네이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시작된 제품이다보니 무엇보다 안전한 성분과 사용할수록 피부가 맑아지면서 트러블이 사라지는 건강한 보습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현재도 아토피 피부염으로 유명한 소아 전문 클릭닉에서블랑쉬 라인(BLANCHE LINE)’ 제품인블랑쉬 클렌저, 블랑쉬 로션, 블랑쉬 오일 치료 프로토콜 보습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에스네이처는 제품의 존재 이유와 효능이 확실한 제품을 개발하기 때문에 브랜드에 비해 제품 종류는 많지 않지만 하나하나가 모두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고객들의 선택에 대한 혼란을 줄여주고, 불필요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게 합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분들도 제품 사용 목적과 효능에 대해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희는 기획 단계부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칭하기 위해 애씁니다. 마케팅 비용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제품개발자인 제가 직접 모델로 나서기도 하고, CS 대응을 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에스네이처 직원들과 에너지를 쏟으며 직접 일구어 나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에스네이처

 

 

화해 유저분들과의 다양한 소통은 에스네이처의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화해 앱의 특성 성분과 실제 사용감을 중시 섬세한 분들이 많으신데 이분들의 솔직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통해 제품을 개선해 나가고, 유저분들이 다음에는 어떤 신제품을 우리에게 원하고 있구나 확인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신제품 개발 유저분들의 많은 의견을 참조하여좋은 제품이 탄생할 있었습니다. 신제품 런칭 후 실제 유저분들이 제품을 어떻게 생각하실지 반응이 궁금할때는 꼼평단을 진행해 화해 유저분들의 의견을 들으며 시장 반응을 빠르고 상세하게 있었습니다.

 

에스네이처는 화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특히, ONLY화해 화해에서만 만날 있는 제품 기획 세트 등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얻으실 있습니다. 또한 화해를 통해서 진행하는 신제품 런칭 프로젝트도 있어 에스네이처 제품을 화해에서 제일 먼저 만나 보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 퀄리티에 자신 있는 브랜드라면, 다양한 유통채널을 늘리기 보다 화해 유저분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충분히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고, 확장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해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유저분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앱이기 때문입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에스네이처

 

 

뷰티 업계는 너무나 빠르게 급변하고 있지만, 매출 확장을 위해서 무리하게 덩치를 키우는 것보다 저희만의 소신을 지켜나가며 매년 건강하게 성장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에스네이처만의 매력과 아우라가 있는 탄탄하고 내실 있는 브랜드로 육성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있고, 어떤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힘을 쏟을 생각입니다.

 

에스네이처는 화해 유저분들에게 매일 아침, 저녁으로 가장 먼저 손이 가고 고민없이 사용하게 되는 제품,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편안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 드릴 것입니다.

 

에스네이처가 자주 사용하는 슬로건이 촉촉하고 맑은 너의 모습이 가장 예뻐!인데요. 화해 유저분들이 매일 이런 말을 들을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좋은 제품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도 천만 화해 유저의 선택,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편에서 만나보세요!

화해 뷰티 어워드 에스네이처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