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말하다

친근하게 다가와 최고를 선사하는 브랜드 ‘코스노리’를 만나다

2022. 06. 29

 

친근하게 다가와 최고를 선사하는 코스노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친근하게 다가와 최고를 선사하는 코스노리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트렌드 어워드에서는 비건 부문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비건 부문 중에서도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한 판테놀 베리어 쿠션의 브랜드 코스노리의 영업팀 박하림 팀장님, 성창호 대리님, 김유림 매니저님께 코스노리 브랜드 스토리와 수상제품에 대한 얘기를 들어봤습니다.  

 

 

코스노리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코스노리는 2012년 런칭한 브랜드로 고객들의 피부는 물론 이너뷰티까지 함께 고민하고 그에 대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No.1 토탈 뷰티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동시에 제품에 대한 효과는 확실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의 수상 제품은 어떤 제품인가요?

코스노리 판테놀 베리어 쿠션은 주성분 판테놀과 카카두플럼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거나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 장벽을 채워 은은한 광을 유지시켜주는 쿠션입니다.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피부가 예민하거나 매트한 쿠션이 맞지 않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더욱 만족하시는 제품입니다.

현재 판테놀 라인으로 앰플, 크림, 쿠션, 선크림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향후 판테놀 제품 라인이 추가적으로 나올 예정이라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친근하게 다가와 최고를 선사하는 코스노리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비건 부문은 처음이었어요. 특별한 상을 받으셨는데 소감 부탁드립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처음 시상하는 비건 부문에서 저희 코스노리 제품이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있게 생각합니다. 비건 부문 외에 상반기 신제품에서도 유어 스킨 드레스 톤업 베이스 [SPF50+/PA++++], 판테놀 베리어 쿠션[SPF50+/PA++++] [01 아이보리] 제품도 수상하였는데 화해 유저분들께서 저희 코스노리 제품을 많이 사랑해 주고 계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코스노리는 원래 비건이나 클린 뷰티에 관심이 많았나요? 

스킨케어 라인에서 두각을 나타내던 클린뷰티 트렌드가 점차 ‘비건’화 되어가면서, 국내외 많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들이 비건 인증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했어요. 더 나아가 색조 제품에서도 이제  건강하고 착한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죠. 코스노리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주로 취급하고 있지만 좋은 성분에 비건 인증까지 받는 제품들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기존 제품들은 물론 새로 출시되는 제품들도 비건 인증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전체 제품의 30% 정도가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에요. 

코스노리는 런칭 때부터 줄곧 좋은 성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어요. 색조 제품의 경우 좋은 성분들로만 만들기가 정말 쉽지 않거든요. 그런데 이제 좋은 성분을 넘어 비건 트렌드까지 반영해 변화해가고 있다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친근하게 다가와 최고를 선사하는 코스노리

코스노리 영업팀 박하림 팀장님

 

 

 

판테놀 베리어 쿠션이 특별히 화해 유저분들께 사랑받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코스노리하면 톤업 크림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사랑 받아온 톤업 크림의 기술을 살려 쿠션 제품으로 만든 것이 판테놀 베리어 쿠션입니다. 그래서 이미 코스노리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보신 화해 유저분들께 인지도나 신뢰도가 바탕이 된 것 같아요. 

또한 메이크업 제품이나 기능성 제품은 성분과 기능을 둘 다 잡기가 어려운데 판테놀 베리어 쿠션의 경우 수분감이 좋은 제품이다 보니 민감한 피부의 유저분들께도 잘 맞고 성분의 장점도 잘 전달되었던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화해를 통해 유저분들께 좋은 제품으로 인정 받아오셨는데, 화해가 비즈니스적으로도 도움이 되었나요?

네, 물론입니다. 사실 브랜드사에서 제품을 출시 후 유저분들의 빠르고 정확한 평가를 얻는 게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화해 꼼평단을 진행하면서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한 달 안에 파악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제품의 마케팅 방향성에 대해서도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말씀해 주셨듯이 화해 유저분들은 워낙 꼼꼼하게 리뷰를 해주시기 때문에 다음 제품을 만들 때도 참고하여 최고의 제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친근하게 다가와 최고를 선사하는 코스노리

왼쪽부터 성창호 대리님, 박하림 팀장님,  김유림 매니저님

 

 

 

앞으로의 계획과 화해 유저분들께 하고 싶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코스노리는 국내는 물론 유럽, 미국, 브라질 등 다양한 국가에서 코스노리 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들을 얻고 있는데요. 이를 기반으로 향후 해외에서도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화해 유저분들께는 코스노리의 좋은 제품들을 먼저 알아봐 주시고 큰 사랑 주신 덕분에 어워드 수상까지 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코스노리는 앞으로도 좋은 성분으로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들을 연구 개발하여 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해 유저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도 준비하여 보다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스노리의 판테놀 베리어 쿠션 02호는 비건 부문에서 수상하였고, 01호는 상반기 신제품 어워드에서도 수상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었습니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은 데에는 성분을 비롯한 제품에 대한 차별화와 소비자들이 원하는 비건 트렌드까지 잘 읽고 반영하는 코스노리의 노력이 담겨있었습니다. 

 

코스노리의 판테놀 베리어 쿠션’ 그리고 코스노리의 제품들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갖고 지켜봐 주세요. 

 

 

 

화해 유저가 사랑한

2022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화해 뷰티 어워드 보러가기

화해 뷰티 어워드 보러가기

(모바일에서만 열리는 링크입니다.)

 

친근하게 다가와 최고를 선사하는 코스노리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