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진정? 내게 맞는 티트리 활용법은

2023. 08. 19

수분 진정 내게 맞는 티트리 활용법은_화해

 

 

 

 

‘티트리 페어링’을 아시나요? 수분 진정 내게 맞는 티트리 활용법은
와인 페어링도 아니고 티트리 페어링이라니, 조금 낯설긴 하죠? 나에게 맞는 최적의 티트리 페어링을 화해에서 추천해 드릴게요🌿

 

예민한 피부이거나 트러블이 자주 나는 분들은 한 번씩 티트리 화장품을 사용해 보셨을 거예요. 특히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엔 더욱 자주 찾게 되는데요. 티트리는 트러블뿐만 아니라 수분 충천, 유수분 밸런스에도 도움이 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렇듯 다양한 티트리 효과와 제품 중 나에게 맞는 최적의 티트리 페어링과 활용법을 테스트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간단한 질문에 답을 선택하면 피부 타입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5가지 피부 타입에 따라 나에게 맞는 세안 방법, 피부 관리 방법을 알려줘요. 그뿐만 아니에요. 토너, 앰플, 패드, 클렌저, 마스크 등 최적의 티트리 페어링 제품 추천과 함께 자세한 활용법까지 알 수 있답니다.

 

수분 진정 내게 맞는 티트리 활용법은_화해

 

나의 피부 타입은 무엇인지, 어떤 티트리 페어링이 잘 어울릴지 확인해 볼까요?

 

 

(모바일에서만 열리는 링크입니다)

 

 

 


 

수분 진정 내게 맞는 티트리 활용법은_화해

 

티트리 활용법 테스트는 화해와 메디힐이 함께하는 ‘메디힐 <티트리 연구소>’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물론 진짜 연구실은 아니고 연구실을 컨셉으로 만든 팝업스토어랍니다😄

 

화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인 메디힐 <티트리 연구소>에서는 화해 유저 누구나 일일 티트리 연구원이 되어 △분석실 △시험실 △연구 발표실을 둘러볼 수 있어요. 각 부스에서는 피부 타입 테스트, 매일 달라지는 퀴즈, 메디힐만의 노하우를 담은 특허 성분인 티트리잎수 탄생 스토리부터 화해 고객의 솔직한 후기를 모아 만든 매거진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부스마다 일자별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스탬프 5개당 추첨권 1장으로 교환해 꽝 없는 선물 뽑기를 할 수 있어요. 티트리 진정 수분 토너, 앰플 등 30만 원 상당의 메디힐 티트리 베스트셀러 세트, 티트리+클렌저 , 메디힐 10% 할인쿠폰 등 실속 있는 경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100% 당첨되는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 봐야겠죠?

 

8월 27일(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서 티트리 연구원이 되어보고 선물 뽑기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팝업스토어 정보
✅ 기간: 8/14(월) ~ 8/27(일)
✅ 위치: 화해 앱
✅ 화해 유저 누구나 이용 가능

수분 진정 내게 맞는 티트리 활용법은

 


 

 

(모바일에서만 열리는 링크입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