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 인싸들이 본다는 그것은?

2019. 08. 20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화해에서는 리뷰, 성분만 본다? 아니죠~ 화해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도움되는 정보가 가득해요. 대표적인 예가 바로 화플인데요, 화플은 ‘화해 플러스’의 줄임말로, 초보자를 위한 기초 팁부터 뷰티 인싸를 위한 꿀정보까지, 뷰티와 화장품에 관한 콘텐츠를 주제별, 시리즈별로 확인 할 수 있어요. 전문 에디터가 만든 고퀄리티 뷰티 콘텐츠를 보고 뷰티 인싸가 되고 싶다면? 매일 업데이트되는 화플 콘텐츠를 놓치지 마세요!

 

 

 

 

뷰티 인싸가 되기 위해 꼭 확인해야 하는 화플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크게 콘텐츠 주제와 시리즈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주제 : 신상·인기템 리뷰, 클렌징·스킨케어, 메이크업, 여드름/모공/각질, 보습/탄력/주름, 다이어트·건강, 헤어케어·스타일링, 남자 뷰티 TIP, 베이비 뷰티 TIP

 

시리즈 : 깨식인, 더뷰티팁, 리뷰봇, 리뷰자들, 뷰티스낵, 신상털기, 어쩌다뷰티신, 옐로픽, 올터뷰, 인생템, 젤라또, 탈잉, 포스팃, 핵심정리, 화해리포터, 화해툰 시즌 1, 현실 홈트

 

카테고리 타이틀만 봐서는 어떤 내용이 있을지 정확히 알기 어렵죠? 화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좋아하고 즐겨찾는 대표 시리즈 3가지를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 시리즈. 깨식인

“화장품&뷰티에 관한 깨알 지식을 알려줌”

 

깨식인은 화장품과 뷰티, 성분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 콘텐츠예요. Q&A 형식으로 되어 있어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쉽고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주름, 다크서클 관리 방법부터 자외선 차단 성분에 대한 정보까지, 알아두면 도움되는 깨알같은 지식들! 깨식인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두번째 시리즈. 올터뷰

“뷰티, 궁금했던 모~든 것을 물어봐드려요! ALL터뷰”

 

뷰티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화해 사용자들이 궁금해하는 점을 전문가에게 직접 물어보고 답을 드리는 시리즈예요. 

 

어떻게 전문가에게 물어보냐구요? 

  1. 화플 ‘화해리포터’ 코너를 통해 화해 사용자들이 평소해 궁금했던 질문이나 자신만의 사연을 받습니다. 
  2. 댓글을 통해 주제를 선정하고, 그에 맞는 사연도 함께 선정합니다.
  3. 주제가 정해지면 화플 에디터가 전문가를 직접 섭외하고 인터뷰합니다.
  4. 질문과 사연을 남겨주신 분에게 꼭 맞는 개인화된 답변을 올터뷰를 통해 제공합니다.

 

평소 뷰티와 화장품에 대해 궁금한 것은 많은데 물어볼 곳이 마땅치 않아 어려움을 겪고 계시나요? 전문가의 정확한 조언이 듣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화해리포터와 올터뷰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세번째 시리즈. 현실 홈트

“홈트만 3년 차 홈트너와 함께 하는 현실 홈트!”

 

겉으로 보이는 뷰티 뿐만 아니라 이너 뷰티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한 뷰티 만화’예요. 홈트너가 운동 전 함께 플랜을 만들어 꾸준히 트레이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하루하루 더 건강해질 나를 위해, 집에서 같이 운동 시작해볼래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