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뷰와 랭킹도 이제 내 피부 맞춤으로!

2019. 09. 04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입니다.

 

러분들은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화장품 하나씩은 있나요? 혹은 여러 후기들을 보고 구매한 제품이 자신에게 잘 맞았던 경험이 많았는지도 궁금해요. 저 또한 화해를 사용하기 전까지는 지인들의 추천이나 여러 매체들의 후기들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화장품을 구매 했었는데요, 그래도 나만의 인생템을 찾기란 여간 쉬운일이 아니었어요.

 

 

 

 

시중에 쏟아지는 정보는 너무나도 많은데 본인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기는 왜 어려울까요? 아마도 자신의 연령, 피부타입, 피부고민 등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추천 때문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렇게 개인의 특성에 맞추어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정보의 개인화” 라고 해요. 그렇다면 수 많은 화장품 정보들이 단 한 사람만을 위해 개인화가 될 수는 없을까요?

 

 이미 화해에서는 화장품 정보의 개인화를 실현시키고 있었다는 사실! 그렇다면 오늘은 화해 곳곳에 녹아 있는 개인화 기능 중, “내 피부 맞춤” 버튼을  켜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는 방법과 개인화된 랭킹까지 확인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화해 회원 가입 시 연령, 피부 타입, 피부 고민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건 다들 아시죠? 이 때 설정한 정보는 바로 “내 피부 맞춤” 버튼으로 연결이 돼요. 내가 설정한 정보들을 기반으로 400만개의 리뷰 중 나에게 유용할 수 있는 리뷰를 우선적으로 보여드리고 있어요. 나의 피부 상태와 일치하는 사용자들의 솔직한 리뷰들을 통해, 이 제품을 썼을 때를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다면 성공 확률이 커지겠죠?

 

여기서 꿀팁! “내 피부 맞춤”을 켠 후 내가 궁금한 리뷰 키워드를 눌러보세요. 내 피부에 맞춰진 유용한 리뷰들을 우선적으로 보면서, 이 제품에 대해 특히 더 궁금했던 부분을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는 “내 피부 맞춤” 버튼을 활용하여 화장품 정보 개인화에 한 발짝 다가갔다면, 이번에는 사용자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랭킹에 대해 함께 살펴볼까요?

 

 

 

 

화해 안에서는 랭킹만 무려 100가지가 훨씬 넘는다는 것을 아시나요? 화해는 사용자분들의 피부 특성과 정보들을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더 유용한 랭킹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만약 건성 피부에 잘 맞는 선 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데 지성 피부 등 전혀 다른 피부 타입의 선 케어 랭킹을 보고 제품을 구매한다면 실패 확률이 커질 수 있겠죠?

 

이처럼 화해는 나에게 잘 맞는 제품만 탐색하실 수 있도록 개인화된 랭킹을 제공하고 있어요. 건성 피부만, 민감성 피부만, 혹은 20대가 선호하는 립스틱 등 나에게 해당되는 랭킹만 쏙쏙 골라서 확인해보세요. 아마 기존에 알고 있었던 랭킹과는 차별화된 화해만의 랭킹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예요.

 

오늘은 화해 곳곳에 녹여진 화장품 정보의 개인화 기능으로 나만의 제품을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유용하셨나요?

 

무수히 떠도는 화장품 정보들 중 나에게 꼭 맞는 정보가 무엇인지 몰라서 아직까지 헤매고 있다면, 이제 화해에서 내 피부 맞춤 버튼을 ON! 그리고 나만의 랭킹까지 확인해보세요! 화해는 사용자분들 모두가 화장품 정보의 개인화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헤매지 않고 나만의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오늘도 고민합니다!

 

다음에 유용한 정보로 또 찾아올게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