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리뷰가 제품이 되는 ‘ONLY화해’

2019. 10. 18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여러분은 평소 어떤 화장품을 사용하시나요? 평생 한 제품만 쓰고 싶을 정도로 잘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분도 계실 거고, 아직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지 못해 여러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는 ‘화장품 유목민’도 계시겠죠? 

 

많은 분들이 화장품을 사기 전 화해에서 리뷰를 확인하고 계시는데요. 소비자뿐만 아니라 많은 화장품 브랜드사에서도 화해 리뷰를 확인하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화해 리뷰는 솔직하고 꼼꼼한 리뷰가 많기 때문에 리뷰를 통해 제품 사용자가 각 제품마다 어떤 점을 만족스러워하는지, 또 어떤 점을 아쉬워하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화해는 ‘소비자가 제시한 의견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화해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내가 남긴 리뷰가 실제로 제품에 반영되어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이 되는 것. 즉, 내가 제품을 평가할 뿐만 아니라 MD가 되어 제품에 영향력을 미치게 되는 것이죠. 

 

내 리뷰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면 나에게 더 잘 맞는 제품이지 않을까요? 이런 생각으로 탄생한 공간이 바로 ‘ONLY화해’입니다! ‘ONLY화해’에서는 기존 제품에서  여러분의 리뷰를 반영해 개선하거나 새롭게 만든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거든요. 어떻게 리뷰에 반영 되냐구요?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내 리뷰가 곧 ONLY화해 제품으로 재탄생합니다.”

화해와 화해 쇼핑에는 사용자분들께 큰 사랑을 받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화해 사용자의 사랑을 많이 받은 제품이 사용자들의 리뷰를 통해 더 많이 사랑받을 ONLY화해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합니다. 화해에서 사용자분들이 작성한 하나하나의 리뷰를 분석해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기도 하고, 용기를 변경하거나 용량을 크게 늘리는 등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들을 ONLY화해에서 만나보세요.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은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전체 1위에 선정된 ‘어성초 마스크팩’의  리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에요. ‘1일 1팩’도 좋지만 매일 팩을 하기에 번거롭다는 의견을 반영해 마스크팩이 아닌 세럼 형태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어요. 어성초 케어 세럼으로 이제 더 간편하게 사용해보세요.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는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클렌징 폼 부문 1위 제품인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에서 출발했어요. 미세먼지와 더운 날씨, 일교차가 큰 계절 등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요즘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클렌징 제품이 바로 ‘약산성 클렌저’죠.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세정력이 좋은 약산성 클렌저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이런 리뷰를 반영해 클렌징 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1차 세안제로 약산성 클렌징 밀크를 새롭게 출시했어요.

 

 

 

 

코스알엑스 아하/바하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 대용량

코스알엑스 아하/바하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도 화해 쇼핑에서 ‘인생템’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다만 아쉬운 점으로 ‘스프레이형 용기’와 ‘적은 용량’에 대한 의견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용기를 변경하고 280ml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어요.

 

 

 

 

싸이닉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 크림 대용량

싸이닉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 크림도 화해 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는 제품 중 하나예요. 화해 사용자 리뷰에서 아쉬운 점으로 언급된  ‘단지형 용기’를 ‘튜브형’으로 변경해 사용 시 편리성을 강화했어요. 특별히 대용량으로 출시된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 크림 대용량은 클렌징 워터와 페이셜 크림 미니어처가 포함된 기획 세트로 구성되어 ‘ONLY화해’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어요.

 

 

 

 

A24 호호바 티트리 샴푸 대용

샴푸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고 한 번에 사용하는 양이 많은 제품이죠. 사용량이 많아 자주 구매해야 하다 보니 번거롭다고 느끼는 분들이 있어요. 이런 리뷰를 반영해 1,000ml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어요. A24 호호바 티트리 샴푸 대용량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