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화해 뷰티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제품 확인하기

2019. 11. 15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모두 주목해주세요. 드디어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짝짝!!)

 

매년 다양한 곳에서 ‘어워드’가 발표되고 수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데, 우리는 어떤 정보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 글과 화해 뷰티 어워드 제품들을 참고해보세요. 화해 뷰티 어워드가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인지, 화해 뷰티 어워드 제품 정보를 어떻게 보면 도움이 될지 확인할 수 있을 테니까요.

 

화해는 800만 누적 다운로드 수와 450만 리뷰를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앱이에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앱인만큼 한 해에만 100만 건 이상의 리뷰가 작성되고 있는데요. 수백만 건의 화해 리뷰 데이터를 통해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화해 뷰티 어워드’예요.

 

 

 

 

화해 뷰티 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시상식으로, 어워드 집계 대상 데이터만 리뷰 100만 건 이상, 제품 10만여 개 이상일 정도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해요. 1년간 화해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총망라하는 2019 화해 뷰티 어워드는 총 99개 카테고리의 7백여 개 제품이 선정되었고, 하반기에 등록된 신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에는 28개 제품이 선정되었어요.

 

화해 뷰티 어워드는 공정하고 믿을 수 있는 어워드 수상 제품을 선정하기 위해 화해가 자체 개발한 어뷰징 리뷰 판단 알고리즘을 통해 인위적인 목적으로 작성한 리뷰는 걸러내는 등 총 4단계에 걸친 시스템을 통해 엄격하고 공정하게 수상 제품을 선정해요. 순위권에 들더라도 일정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면 수상 제품으로 선정하지 않기 때문에 선정된 제품들은 모두 ‘화해 유저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고 믿으셔도 좋아요.

 

 

매해 발표되는 어워드, 2019 화해 뷰티 어워드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스테디셀러

이번 어워드의 가장 큰 특징은 단연 ‘연속 수상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한 화해 뷰티 어워드는 ‘5년 연속 수상 제품’을 함께 발표했어요.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을 비롯해 프리메라의 페이셜 마일드 필링, 베네피트의 더 포어페셔널 등이 5년 연속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폰즈의 클리어 훼이스 스파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클리오의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2호 브라운] 등이 4년 연속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었어요.

 

이 외에도 3년, 2년 연속 수상 제품도 함께 발표해 수상 제품을 확인하는 즐거움이 한층 커졌어요.

 

 

 

 

연속 수상 제품을 통해 트렌드에 따라 단기간 인기를 끌었다 사라지는 제품이 아닌 탄탄한 제품력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가 화해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음을 알 수 있었어요.

 

더 다양한 연속 수상 제품은 화해 앱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페이지 내 ‘연속 수상 제품’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보세요.

 

#풍성한_라인업

2019 화해 뷰티 어워드는 역대 화해 어워드 중 가장 치열한 어워드였다고 말할 수 있어요. 화해 등록 브랜드만 9천여 개에 이를만큼 다양한 곳에서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어 그만큼 제품 수도, 리뷰 수도 많아졌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도 신중하게 리뷰 데이터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야 했어요.

 

치열한 과정을 거쳐 선정된 제품은 총 7백여 종으로, 브랜드만 해도 무려 280여 개에 달해요. 브랜드가 다양해진 만큼 수상 브랜드 성격도 다양해졌어요.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더마, 인디 브랜드까지 모두 수상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거든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고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이 과연 몇 위에 올랐을지 예상하며 수상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상 받을만하네!’라는 생각이 드는 화장품도 발견할 수 있고, 반대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제품이 깜짝 수상을 하는 모습을 보실 수도 있을 거예요.

 

 

 

 

#샛별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그야말로 ‘신제품의 각축장’이었어요. 올해 처음 출시되어 하반기 동안 화해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이 앞으로도 ‘스테디셀러’로서 오랜 시간 동안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켜봐 주세요.

 

 

 

 

어워드 수상 제품을 보며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생겼다면, ‘화해 쇼핑’에서 확인해보세요.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화장품 정보를 확인하고 화해 쇼핑만의 특가로 구매까지 할 수 있어요. 11월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화해쇼핑 2019 어워드 특가대전’을 통해 화해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