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간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 ‘화해리뷰페스타’

2020. 04. 29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화해 사용자 여러분의 큰 사랑으로 업계 최초로 화해가 누적 리뷰 5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이 모여 이룬 큰 성과예요. 언제나 화해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화해 사용자 여러분이 나눠주신 진심으로 만들어진 500만 건의 리뷰. 2,705,212명이 24초당 1개씩, 하루 평균 8,675개의 리뷰를 작성해주신 덕분이에요. 우리가 잘 몰랐던 화해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화해 500만 리뷰 리포트’에 담아보았어요. 더 자세한 이야기를 ‘화해 500만 리뷰 리포트’에서 만나보세요.

 

 

 

 

 

 

여러분의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화해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무려 3주에 걸쳐 진행하는 ‘화해리뷰페스타’! ▲500만 리뷰를 축하하고 갖고 싶은 제품을 고르는 ‘500만 500템’ 이벤트 ▲5가지 화해 리뷰 유형 중 나의 유형을 확인하는 ‘나의 리뷰 타입’ 이벤트 ▲화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를 맞히는 ‘화해 리뷰 퀴즈쇼’까지. 이벤트에 참여해 500만 리뷰를 축하해주세요.

 

‘화해리뷰페스타’에서 가장 먼저 진행 중인 이벤트는 ‘500만 500템 이벤트’예요. 화해 앱에서 500만 리뷰를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갖고 싶은 제품을 골라보세요.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은 리뷰가 작성된 제품 중 한 가지를 총 500분께 선물로 드려요.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 ‘나의리뷰타입’ 이벤트입니다.

 

화해에는 24초에 1개씩, 1년에 100만 개 이상의 리뷰가 작성되고 있어요. 이렇게 모인 리뷰가 어느덧 500만 개.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리뷰를 작성해보셨나요? 화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리뷰 유형 5가지와 나의 리뷰 타입을 확인하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세 번째 화해 리뷰 퀴즈쇼는 5월 5일 화해 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방법이 공개되니 화해 인스타그램(@hwahae_official) 미리 팔로우해두는 것 잊지 마세요!

 

‘화해리뷰페스타’를 통해 진행되는 세 가지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어요.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이 모여 이룬 큰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화해는 여러분께 믿을 수 있는 리뷰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