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발표 ‘내가 사용한 제품도 있을까?’

2020. 06. 13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이 지난 9일 드디어 공개되었어요. 이번 어워드는 코로나 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수상 제품 카테고리가 대폭 증가했어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 또는 가벼운 메이크업베이스 제품군이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화해 사용자분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 ‘2020년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집계 기간이 11월부터 4월에서 11월부터 5월까지 1달이 늘어나고, 집계 대상 제품 수와 리뷰 수도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어워드의 규모가 더 확장되었어요. 덕분에 2020년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을 통해 올 상반기 뷰티 트렌드를 더 잘 살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이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어뷰징 리뷰 필터링 알고리즘 등 총 4단계에 걸친 리뷰 필터링 시스템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등 믿을 수 있는 ‘화해 뷰티 어워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총 32개 카테고리의 수상 제품을 통해 화해 유저에게 사랑받은 제품의 매력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베이스메이크업 카테고리 제품 강세

 

 

 

 

매일 마스크 착용을 하다 보니 2020년 상반기에는 가볍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었어요. 지난해에 비해 수상 제품 수가 2배 이상이나 증가했는데요. △이니스프리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50+/PA+++] [2호 베이지]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SPF50+/PA+++] [21호] 등의 제품이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비레디 레벨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SPF50+/PA++++] [03 제프리]가 남성 베이스메이크업부문 최초로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어요.

 

화해 어워드는 화장품 카테고리별로 1위 제품을 선정하는 방식이 아닌 어워드 수상 기준에 맞는 제품만을 선정하는 방식이에요. 엄격한 기준 하에 선정된 수상제품인 만큼 화해 유저의 큰 호응을 얻은 제품들이랍니다.

 

 

계속 이어진 ‘약산성’ 제품의 인기

 

 

 

 

약산성 화장품은 화해에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다수의 약산성 제품이 베스트 신제품으로 이름을 올렸어요.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등이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달래주며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했어요.

 

 

‘마이크로 바이옴’으로 피부를 튼튼하게

 

 

 

 

마이크로바이옴은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피부 속 미생물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말해요. 피부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주어 최근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활용한 화장품인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두피강화가 ‘2020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그 관심을 입증했어요. 

 

위에서 언급한 제품 외에도 2020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 선정된 32개 카테고리의 제품 목록을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화해 앱에서 더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요.

 

 

 

(모바일에서만 열리는 링크입니다.)

 

 

2020년 상반기에도 역시 화해 뷰티 어워드를 통해 뷰티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화해 앱에서 수상 제품과 그 리뷰들을 확인해보세요. 또 여러분이 올해 가장 만족스럽게 사용한 제품 사용 후기, 혹은 사용 꿀팁을 화해에서 유저들과 나누며 다음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선정에 참여해보세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