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로 알아보는 화해 이용 꿀팁_화해쇼핑 편 part.2

2020. 06. 24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화해는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화해쇼핑’을 운영하고 있어요. 화해 리뷰를 분석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화장품이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화장품을 찾아 화해쇼핑을 통해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있는 것인데요.

 

화해 이용 꿀팁_화해쇼핑 편 part.1’에서 이용 꿀팁을 안내해드린 데 이어 화해에서 새롭게 조명받는 제품들을 쉽게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화해쇼핑 이용 꿀팁을 몇 가지 더 안내해드릴게요.

 

 


화해 사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
Q5. 화해쇼핑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이 궁금해요. 어떻게 찾아봐야 하나요?
Q6. 화해쇼핑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나요?
Q7. 리뷰를 등록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Q8. 찜하기 기능을 알려주세요.

 



화장품을 구매할 때 다른 사람들이 많이 구매한 상품은 무엇인지, 궁금할 때가 많죠. 화해쇼핑은 다른 구매자가 구매한 인기 상품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알려드리고 있어요.

 

 

 

실시간 판매 BEST : 화해 검색 페이지에서 한 시간 단위로 판매량 BEST 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검색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화해 사용자에게 가장 많은 구매가 일어난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쇼핑트렌드 : 24시간 동안 화해 사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BEST 화장품을 살펴볼 수 있어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화해쇼핑의 트렌드를 확인해보세요.

 

화해쇼핑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드려요. (배송비, 적립금 사용분 제외한 실 결제금액 기준, 포인트 정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화장품 결제 시 현금과 같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단 최종 실 결제금액이 1만 원 이상일 때 최대 20%까지 사용 가능하니 이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6개월이니 결제 전 유효기간을 확인해주세요. MY 탭 > 화해 포인트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고, ‘쇼핑알람’을 설정해두면 포인트 소멸 당일 푸시 알림을 통해 안내해드리니 포인트가 소멸되지 않도록 꼭 확인해주세요. (알림 설정 방법 : MY 탭 > 설정 > 알림설정)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 외에도 화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리뷰를 작성하는 것인데요. 사용하신 화장품에 사진을 첨부하여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500포인트를, 화해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에 리뷰를 작성하면 1,000포인트를 적립해드려요. 구매한 상품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총 1500점을 적립할 수 있답니다.(포인트 정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여러 화장품의 리뷰를 적립해도, 상품 구매 후 1년 뒤 리뷰를 작성해도 포인트는 동일하게 적립되지만 1개의 화장품 당 1개의 리뷰에 대해서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요. 리뷰 작성 후에도 언제든 수정은 가능하니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다른 사용자들과 나누고 싶은 얘기가 있으시다면 언제든 리뷰를 수정해주세요. 또 구매 적립금과 달리 리뷰 적립금은 90일 동안만 유효하니 포인트 만료일을 꼭 미리 확인해주세요.

 

 

 

화해쇼핑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상품 정보 페이지 중앙에 있는 ‘하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MY 탭 > 찜한 상품 페이지에서 ‘찜한 상품’을 언제든지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구매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part.1에 이어 part.2까지 보셨다면 여러분은 이미 스마트한 화해쇼핑 전문가! 두 편에 걸친 FAQ에서 미처 확인하지 못한 화해쇼핑 이용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화해 홈 화면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담당 운영진이 꼼꼼하게 이용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