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지만 알찬 화해쇼핑 이용 방법

2020. 09. 01

 

 

안녕하세요. No.1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입니다.

 

여러분들은 화해를 언제 이용하시나요? 화장품을 구매하기 전 제품의 전성분 정보가 궁금할 때, 다른 사람들의 리뷰가 궁금할 때 주로 화해를 많이 이용하시죠. 리뷰를 확인하고 구매를 결정한 화장품을 바로 화해에서 결제까지 할 수 있다면 정말 편리할 텐데요. 

 

이런 니즈에 맞춰 화해는 유저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화해쇼핑’을 통해 소개해드리고 있어요. 화해쇼핑을 알차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매일, 매주, 매월 새롭게 진행하는 기획전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해드리고 여러분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명하게 소비하도록 도와드릴게요.

 

 

 

 

ONLY화해

 

화해쇼핑에서 가장 많이 사랑해주시는 기획전 중 하나 바로 ONLY화해는 화해 사용자를 위해 엄선해 구성한, 오직 화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상품이에요.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제품부터 주간랭킹 상위권에 오른 제품 등 화해 사용자 여러분에게 큰 사랑을 받은 화장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화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ONLY화해는 블로그에서도 여러차례에 걸쳐 소개해드렸는데요. ONLY화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 확인해보세요.

 

 

 

 

 

 

 짝꿍템

 

‘짝꿍’으로 함께 쓰면 좋을 만한 화장품을 세트상품으로 구성했어요. ‘짝꿍’으로 함께 쓰면 좋을 만한 화장품을 구성한 세트상품인 만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인데요. ‘화장품끼리도 궁합이 있다던데…’, ‘이 스킨을 쓸 땐 어떤 크림을 쓰면 좋을까’라고 고민해본 적이 있다면 짝꿍템을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에게 찰떡처럼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을 지도 몰라요.

 

 

 

 

유목민 정착템

 

유목민 정착템은 화해쇼핑에서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기획전이에요. 화해 사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을 화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화장품이 필요한데 무엇을 사야 할 지 고민될 때, 화장품을 살 때마다 이 제품 저 제품 고민하지 않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 하나에 정착하고 싶을 때! 유목민 정착템 기획전을 놓치지 마세요! 

 

 

 

 

 

 

화해 MD픽

 

매일 아침 10시. 화장품 추천딜이 업데이트됩니다. 어떤 제품이 화해 사용자에게 사랑받았는지, 화해쇼핑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가장 잘 하는 화해쇼핑 MD가 직접 선정한 제품들로 구성했어요. 매일 아침 업데이트되는 추천 제품을 기대해주세요!

 

 

 

 

신상 sale & 이달의 신상 브랜드 기획전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되는 신상 sale & 이달의 신상 브랜드 기획전! 화해쇼핑에 새로 업데이트된 화장품이나 신규 입점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요. 매번 쓰던 화장품 말고, 새로운 화장품을 사용해보는 모험심과 호기심이 강한 분이라면 신상 sale & 이달의 신상 브랜드 기획전을 꼭 확인해보세요.

 

 

 

 

 

기획전은 월별로 진행 여부가 달라질 수 있어요. 매월, 매주,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화해쇼핑 소식을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장품을 구매해보세요.

 

스마트한 화장품 소비자들이 선택한 화해쇼핑!

 

화해쇼핑에서 품질과 가격 모두를 고려한 스마트한 쇼핑을 시작해 보세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