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로 알아보는 화해 이용 꿀팁_계정 편

2020. 09. 11

 

 

 

안녕하세요. No.1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입니다.

 

2013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화해는 만 7년이 넘은 서비스예요. 오랜 시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계시는데요. 그만큼 계정에 관한 궁금증도 가지고 계실 것 같아 준비했어요. 화해 사용자들이 자주 묻는 계정에 대한 질문들!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 여러번 회원가입을 해보신 분,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에 어려움을 겪어본 적이 있는 분이라면 아래 질문을 꼭 확인해보세요. 

 

 


화해 사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

Q1. 가입한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Q2.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Q3.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Q4. 애플/페이스북에서 탈퇴했는데 메일 주소는 아직 사용할 수 있어요. 화해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있을까요?

Q5. 애플/구글/네이버를 탈퇴해서 이메일 주소가 존재하지 않아요. 화해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분명히 가입한 아이디가 있는데…’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cs@hwahae.co.kr로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문의해주세요. 화해에 가입했던 것 같은 이메일이나 닉네임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가입 정보를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비밀번호를 잊어 로그인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클릭 시 나타나는 팝업창 메시지에 따라 아래의 과정을 확인해주세요.

 

 

 

1. 간편로그인으로 회원가입하셨네요! : ‘로그인하기’ 버튼을 클릭해 애플/페이스북/구글/네이버 간편 로그인 페이지로 돌아가서 로그인해주세요.

 

2.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 로그인해주세요. 10분이 지나도 이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거나 다시 시도해주세요.

 

 

 

1. 간편 로그인으로 가입하셨다면 화해 앱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없어요. 간편 로그인한 애플/페이스북/구글/네이버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 로그인해주세요.

 

2. 이메일로 가입하셨다면 MY 탭 → 내 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어요.

 

 

 

 

 


애플/페이스북에서 계정을 탈퇴했다면 화해에서도 ‘간편 로그인’으로 로그인할 수 없기 때문에 계정 전환을 한 후 사용해야 해요. 애플/페이스북에서는 탈퇴했지만 가입한 이메일 주소는 계속 사용할 수 있다면 아래 순서에 따라 계정 전환을 해주세요.

 

 

 

① 화해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 → 이메일 입력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보내기 → 계정전환하기 클릭

 

② 이메일 계정으로 전환 안내 메일에서 비밀번호 변경

 

③ 화해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 이메일 &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애플/구글/네이버에서 탈퇴해 더이상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다면, 화해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없어요.  cs@hwahae.co.kr로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문의해주세요. 보다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이 외에도 로그인 화면에서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하면 도움말 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계정과 로그인 문제에 대한 답을 확인할 수 있어요.

 

 

 

 

 

도움말에서도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앱 내 ‘문의하기’ 또는 cs@hwahae.co.kr로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여러분이 쉽게 화해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화해 운영진이 설명해드릴게요 🙂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