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이건 못참지!

2021. 05. 31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화해 어워드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43종이 공개되었습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화해 실사용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시상식으로 상반기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하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와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으로 나눠 매해 2차례씩 열리는 행사예요.

 

2021년 첫 번째 화해 어워드인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4월까지 화해에 등록된 2만 4천여 개 제품에 작성된 약 4만 건의 화해 유저 리뷰를 대상으로 4단계에 걸친 꼼꼼한 검수와 분석을 통해 카테고리별 1위 제품 총 43개를 선정했어요.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기준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제품은 코로나 시대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되어 깨끗하고 안전한 성분, 즉 비건,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이 작년에 이어 대거 이름을 올렸어요. 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넘어 보습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클렌저 제품도 많이 눈에 띄었는데요. 특히 기존에 많이 사용하던 클렌저류는 물론 클렌징 밀크, 클렌징 로션, 클렌징 바(비누)까지 다양한 제품이 수상했어요.

 

그럼 수상 제품과 제품별 특징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비건! 비건! 비건!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제품_비건

 

 

제품을 구매하면서 환경과 동물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그에 따라 가치 소비, 비건, 천연 제품에 관한 관심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데요. 화장품 역시 이런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었고, 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 출시가 많아지는가 하면 다수의 비건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되기도 했죠. 이번 어워드에서도 비건 브랜드인 △시카고의 비건 패밀리 로션 △어웨어의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등이 수상했고, 비건 제품인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플리프 시카 알로에 카밍 올인원도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했어요.  

 

그뿐만 아니라 천연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라운드랩 해풍 쑥 진정 세럼,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해 제작한 △메디힐 바오밥 수딩 수분 크림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 수상했답니다.

 

 

 

 

#뉴클렌저의 등장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제품_뉴 클렌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생긴 트러블. 누구나 한 번쯤 트러블 고민을 해보셨을 텐데요.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클렌징과 함께 보습 등 피부 관리도 함께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를 반영하여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도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수이스킨의 맑은 아보밥 비누 등이 수상을 했어요.

 

 

 

 

#피부에 착, 눈에 확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제품_메이크업

 

 

요즘 피부 화장은 자연스럽고 밀착력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아이 메이크업에는 아이섀도, 마스카라 등 눈을 강조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이 역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결과예요. 마스크에 메이크업이 묻어나지 않도록 밀착력이 좋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고, 얼굴에서 눈이 가장 많이 노출되는 만큼 눈은 평소보다 강조해서 메이크업하는 것이죠.

 

그 결과 이번 어워드에서도 △지베르니 밀착 톤데이션 [SPF50+/PA+++] △엘리자베스아덴 플로리스 피니쉬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130W] △롬앤 베러 댄 아이즈 [N02 말린제비꽃] 등 다양한 제품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어요.

 

 

 

 

#두피케어, 갭리스 시대 관리 방법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제품_갭리스

 

 

세대를 초월하는 갭리스(gapless) 현상이 나타나며 화해에서도 두피 관리와 탈모를 방지하기 위한 헤어케어 제품도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닥터올가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 △나드 센시티브 두피 케어 트리트먼트 △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두피에센스 등이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제품을 포함한 43개의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제품은 화해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화해쇼핑 탭에서 수상 제품 할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