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2019. 08. 06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이 엠블럼을 화장품 매장이나 H&B스토어에서 한 번쯤 본 적 있으시죠?
바로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에만 부착할 수 있는 엠블럼입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연 2회 개최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시상식이에요. 화해 뷰티 어워드는 상반기에 발표하는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과 하반기에 발표하는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그리고  지난 1년을 아우르는 ‘화해 뷰티 어워드’가 있어요. 

 

화해 뷰티 어워드는 화해가 자체 개발한 어뷰징 리뷰 판단 알고리즘을 통해 인위적인 목적으로 작성한 리뷰를 걸러내고, 전담팀에서 다시 한 번 모든 리뷰를 1:1 검수하는 등 총 4단계에 걸친 시스템을 통해 엄격하고 공정하게 수상 제품을 선정해요.

 

사전에 브랜드사 측에 어워드 선정을 알려 참여 의사를 묻고, 협의 과정을 거친 후 최종 결과를 발표하는 타 어워드와 달리, 외부와 어떤 이해관계도 없이 오로지 사용자분들이 작성하신 리뷰 데이터만으로 엄격하고 공정하게 수상 제품을 선정합니다. 선정 방법이 공정한  만큼 사용자분들은 ‘어워드 엠블럼’이 부착된 제품을 믿고 구매하실 수 있겠죠?

 

이번 ‘2019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작년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6개월 간 15,455개 제품을 대상으로 67,216건의 화장품 리뷰 데이터를 집계해 수상 제품을 선정했어요.

 

 

지난 2018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 비해 집계 대상 제품 수와 리뷰 수가 크게 증가했어요. 제품과 리뷰 수가 증가한 만큼 수상 제품을 결정하기까지 치열한 기준 선정 토론과 검수 과정이 있었다고 해요.

 

 

[2019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이렇게 바뀌었어요.]

  1. ‘베스트 신제품’이라는 어워드 명칭에 걸맞게 2019 상반기 화장품 트렌드를 더 많이 반영했어요.
  2. 제품별 리뷰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리뷰 검수 시스템을 개선했어요.
  3. 어뷰징 리뷰 판단 알고리즘을 이용해 부정한 목적으로 작성한 리뷰는 철저히 필터링했어요.

 

화해만의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선정한 2019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총  23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어요. 이번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는 단 1개 제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 브랜드가 어워드를 수상한 점과 각종 세안 제품이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클렌징 폼 부문에서 에이트루의 오리진 퓨어 밸런싱 클렌징 폼, 클렌징 젤 부분에서 에스네이처의 블랑쉬 클렌저,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배드스킨의 히알루로닉 딥 포어 클렌징 오일까지 총 3개 제품이 선정되었어요. 최근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꼼꼼한 세안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세안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많은 지지를 얻은 것으로 보여요.

 

세안 제품을 비롯해 15,000여개 대상 제품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2019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 선정된 23개 제품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

 

 

 

매 해 새롭게 선정된 베스트 신제품들을 통해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살펴보는 것도 흥미로운 것 같아요.

화해의 6번 째 탭 ‘어워드’ 탭에서 지난 화해 뷰티 어워드 제품들도 모두 확인해 보세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