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화해팀 방역 담당자의 VLOG

2020. 06. 06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3개월 간의 전사 재택근무를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한 날, 화해팀(버드뷰) 구성원들은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았어요. 각 구성원들의 자리에는 구성원들의 복귀를 축하하는 동시에 건강한 생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장관리팀에서 준비한 ‘방역키트’가 놓여 있었거든요. 

 

 

 

버드뷰 방역 키트 : 덴탈마스크, 마스크 케이스, 손 소독제, 비타민 음료

 

‘STAY HEALTHY FLY BIRDIES’라는 멘트가 쓰여진 새하얀 상자에 담긴 방역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요즘 꼭 필요한 덴탈마스크, 마스크 케이스, 손 소독제, 비타민 음료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를 통해 구성원들을 향한 버드뷰와 성장관리팀의 따뜻한 마음도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사무실 복귀를 앞두고 성장관리팀은 방역키트 준비와 사무실 방역도 진행했는데요. 이날의 모습을 성장관리팀 민정님께서 VLOG 영상으로 남겨두셨어요. 민정님은 평소에도 사진과 영상 촬영을 즐겨하시는데요. 이번에 촬영은 물론, 기획과 편집까지 완벽히 해낸 민정님의 VLOG를 함께 만나보실까요?

 

 

 

 

영상으로 만나보니 한땀 한땀 정성들여 제작해 주신 방역키트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민정님을 비롯한 성장관리팀에서 열심히 준비해주신 방역키트와 사무실 방역으로 화해팀 구성원들은 모두 건강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항상 구성원들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는 버드뷰 성장관리팀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지금,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며 또 다른 화해팀의 일상을 소개해드릴 날을 기대해주세요 🙂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