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화해 창립 6주년 이벤트 ‘WE ARE WINNERS’

2020. 07. 15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6월 24일은 화해팀(버드뷰)의 창립기념일입니다. 창립 6주년을 맞아 화해팀은 사무실에서 창립일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어요. 화해팀은 6년 동안 ‘화해 앱’을 통해 화장품 시장의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전을 해왔는데요. 그동안 우리가 만들어 온 성과를 인정하고 축하하자는 의미에서 ‘WE ARE WINNERS’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어요. 

 

미리 설치해둔 화해팀 포토월을 배경으로 각자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창립기념일 행사가 시작되었어요.

 

 

<화해팀(버드뷰) 창립 6주년 기념 특별 도시락>

 

 

창립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랍스터 도시락도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를 마친 화해팀 구성원이 하나둘 스퀘어에 모이고, 드디어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어요.

 

화해팀은 출근 전 모든 구성원의 체온을 측정해 고열 등과 같은 이상 증상을 가진 구성원이 없음을 확인했고, 행사 장소에서도 자리마다 일정 간격을 두고 마스크를 착용한 채 참석했습니다.

 

 

<화해팀(버드뷰) CEO 웅님의 축하 연설>

 

 

행사 첫 시작으로 버드뷰가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지난 6년을 돌아보기 위해 제작한 특별 영상을 관람하고 화해팀의 CEO이신 웅님의 축하 메시지를 들어보았어요. 그리고 ‘WE ARE WINNERS’ 컨셉에 맞게 ‘HWAHAE TEAM AWARDS’ 자리가 마련되어 민트카펫을 밟고 입장, 각 팀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도 진행했어요.

 

 

<화해팀(버드뷰) 장기 근속자 포상 시상식>

 

 

또 한 가지. 5년 이상 장기근속자에게 2주간의 리프레쉬 휴가와 휴가비용을 포상하는 자리도 마련했답니다. 화해 서비스가 이제 막 시작되었을 때부터 5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하며 화해와 화해팀의 성장에 함께한 일곱 분에 대한 감사의 선물이었는데요. 그만큼 다른 구성원들도 큰 박수로 축하와 응원을 해주셨어요.

 

 

<화해팀(버드뷰) 구성원 단체 사진>

 

 

창립기념일 행사는 오랜만에 모든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얼굴을 보고, 서로의 성장과 수고를 축하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내년에도, 그리고 다음 6년 뒤에도 모든 구성원이 함께 모일 수 있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행사 당일 화해팀의 즐거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함께 보실까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