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화해, ‘AWS 서밋 2019 서울’에 가다!

2019. 08. 05

안녕하세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입니다.

 

지난 4월 17-18일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AWS 서밋 2019 서울 (AWS SUMMIT SEOUL 2019)’이 개최되었어요.

 

올해로 5회째를 맞은 AWS 서밋은 해마다 규모가 확대되는 행사로,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산업별, 기술별 110여 개의 강연과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실습 세션, 클라우드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한 고객사 성공사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인데요.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도 AWS 서밋에 고객부스로 참여하게 되었어요. 

 

 

 

 

화해&버드뷰 부스에서는 약 400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화해 서비스를 시연하고, 화장품 랭킹 알고리즘 및 개인화 리뷰 추천 기술 등을 선보였는데요. 이미 화해를 잘 사용하고 계시는 여성 분들과 아직 화해를 잘 모르시는 남성 분들 까지 화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어요.

 

 

 

 

화해&버드뷰 부스 방문자를 위해 특별히 스티커 6종과 마스크 팩을 준비했는데요.  행사가 종료되기 한참 전 모두 동이 날 정도로 방문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개발자 분들이 많아서인지 개발자 분들의 마음을 담은 재치있는 스티커가 인기가 많았답니다. 

 

 

 

 

저희가 준비한 또 다른 특별 선물! 화해의 정성을 가득 담아 제작한 다이어리인데요. 이벤트 시작과 함께 화해 부스를 인산인해로 만든 이 다이어리는 화해&버드뷰 부스에서 직접 앱을 시연해보신 분들께 증정했습니다.

 

화해&버드뷰 부스의 생생한 현장을 영상에 담아봤는데요.
아래 영상을 통해 AWS 화해 부스로 함께 가 보실까요?

 

 

 

 

버드뷰는 이번 AWS 서밋에서 화해 서비스 시연뿐만 아니라 우수한 개발자 채용을 위한 리쿠르팅도 함께 진행했어요. AWS 서밋에 방문한 개발자 분들과 채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업계 최대 규모의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화해 서비스를 함께 만들고, 이를 제공하기 위한 서버 인프라 구축 경험을 얻기 원하는 개발자분들을 찾고 있어요!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