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화해 창립 7주년 파티 “thanks to 화해!”

2021. 07. 05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입니다. 화해 창립 7주년

 

지난 6월 24일은 화해의 일곱 번째 창립기념일이었는데요. 창립 7주년을 맞아 버디즈(화해팀 구성원)와 함께 온라인 파티를 열었어요.

 

버디즈가 화해 창립기념일을 축하하는 방법, 같이 보실까요?

 

 


 

창립기념일 Dress code : party

 

화해 창립 7주년 기념 파티

 

 

 

본격적인 행사 진행 전, 구성원들의 화려한 모습에 벌써 눈이 즐거웠는데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파티이지만 창립기념일인 만큼 ‘생일파티’, ‘축하파티’를 드레스 코드(카메라 필터)로 정했어요. 화면으로 보이는 모습에서 한마음으로 창립기념일을 축하하는 마음이 느껴졌는데요. 화려한 버디즈의 모습과 MC를 맡은 연종님의 모습을 보며 다채롭게 준비된 행사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

 

 

 

what’s in my Hwahae!

창립기념일 첫 번째 순서로 ‘what’s in my Hwahae!’ 영상을 시청했어요. 우리가 함께 만들어온 화해의 면면을 짚어보며 각 팀의 성과와 성장에 관한 이야기와 담당자분들의 소감을 들었어요. 화해가 성장하는 매 순간마다 모든 팀의 땀과 열정이 있었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화해 창립 7주년 기념 영상

 

 

 

CEO 소감

이어서 화해팀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이신 웅님의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처음 화해 서비스를 시작한 순간부터 오늘이 되기까지 많은 일이 있었을 텐데요. ‘우분투’를 주제로 창립 7주년 소감을 말씀해주셨어요.

 

우분투(UBUNTU)

‘우리가 함께 있기에 내가 있다’라는 뜻으로 화해팀과 함께하며 배운 의미이기도 합니다. 

 

창업 후 여럿이 힘을 모으면 그 힘으로 만들 수 있는 게 많다는 걸 배우고 있습니다. 버드뷰 모든 구성원이 서로의 의도와 목적이 선하고 긍정적일 것이라는 전제를 가지고 일하는 게 우분투의 중요한 시작점인 것 같습니다. 

 

서로를 선하게 바라본다면 함께 일할 때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더 많은 대화를 나누거나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좋고, 본질적인 목표로 나아가기가 수월해지니까요. 

 

지난 7년 동안 여러분께서는 화해팀이 선한 의도와 목적을 가진 조직이라는 신뢰를 만들어주셨어요. 이런 신뢰를 만들어주신 버디즈  여러분 감사합니다.

 

 

 

창립기념일 축하 song

그다음 순서는 모든 구성원이 가장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이번 온라인 창립기념일 파티의 하이라이트라고도 할 수 있는 축하 song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

 

 

화해 창립 7주년 기념 축하 영상

 

 

축하 song은 버디즈 여러분이 직접 출연하고 촬영한 것을 모아 재미있게 편집한 영상이었어요. 팀에서 다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시기도 했고, 반려동물과 함께하거나 자녀가 있는 구성원은 자녀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시기도 했어요. 또 직접 노래를 부르고 우쿨렐레 연주를 하는 등 다양한 축하 공연도 있었답니다.

 

이렇게 많은 축하 메시지 모두 자발적으로 모여 만들어진 영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장기근속자 포상

이어진 순서는 5년 이상 장기 근속한 버디즈에게 2주의 리프레시 휴가와 휴가 비용을 포상하는 시간이었어요.

 

 

 

화해 창립 7주년 기념 포상

 

 

 

포상과 함께 다섯분이 5년간 화해와 함께한 소감도 들어볼 수 있었어요. 화해팀의 7년 중 무려 5년을 함께하셨다니, 다시 생각해봐도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버디즈 분들도 모두 함께 박수로 다섯 분의 버디즈에게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했어요. 

 

 

 

Gift for birdies

마지막으로, 화해 창립 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비치타월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화해 창립 7주년 기념 굿즈

 

 

 

여름의 시작에 태어난 화해와 함께 활기차고도 기분 좋은 여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는데요. 타월에 버디즈가 서로에게 보내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새겨 더 특별한 창립기념일 굿즈가 되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화해 자회사인 비플레인에서 화장품 선물 세트를 준비해주신 덕분에 더욱 풍성한 창립기념일을 보냈습니다.

 

 


 

구성원들도 행사 중은 물론, 행사가 종료된 후에도 ‘역대급 창립기념일 행사였다’, ‘재미는 물론 의미까지 잘 전달된 행사였다’라는 등의 반응이었어요. 비록 직접 만나지는 못했지만 온라인에서 함께 웃고 축하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되어 더욱더 뜻깊고 의미 있는 날이 된 것 같아요.  

 

3명으로 시작한 화해가 약 130명으로 탄탄하게 성장하기까지 시간 7년. 지난 7년의 세월보다 더 긴 시간을, 더욱 크게 성장해나가는 우리가 되길 바랍니다 🙂

 

화해 창립 7주년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