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가을 맞아 역대급 할인 행사 ‘화해위크’ 연다
2023. 08. 30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가을을 맞이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화해위크‘를 실시한다.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열리는 화해위크는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바디∙헤어케어, 이너뷰티 등 3000여 개 상품을 최대 96% 할인한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부터 환절기 온도차로 민감해진 피부 케어까지 돕는 인기 제품에 역대급 할인율을 적용했다.
화해위크는 계절마다 인기 있는 브랜드와 신제품을 놀라운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정기세일 행사다. 화해의 대표 쇼핑 축제인만큼 지난 시즌 화해위크 기간에는 100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이번 화해위크에는 메디힐, 메이크프렘, 라운드랩, 바닐라코, 비플레인, 에뛰드 등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총 5회(10시, 13시, 16시, 19시, 22시)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공개하는 ‘타임딜 특가’ ▲화해 MD가 엄선한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단 하루 최저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특가’ ▲화해쇼핑 TOP8 브랜드 제품을 실속있는 세트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TOP8 특가’ 등 다채로운 특가전이 열린다.
올 상반기 화해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이름을 알린 ‘루키 브랜드 특가전’도 열린다. 스킨케어와 바디∙헤어케어,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주목받은 비비드로우, 에필로우, 피브 등 18개 루키 브랜드를 매일 특별한 가격에 선보임은 물론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루키 특가전에서는 바르는 화장품 외에 섭취를 통해 내면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화해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너뷰티 브랜드로는 바이탈뷰티, 에버콜라겐, 그린몬스터, 카엘라 등이고, 환절기 피부 건강과 면역력을 책임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해는 24K 순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골든티켓‘ 이벤트도 마련했다. 화해위크 기간 동안에 화해배송 뱃지가 붙어있는 상품 구매 고객에게 골든티켓이 랜덤 발송되고, 골든티켓을 수령한 당첨자에게는 황금열쇠 2돈(24K, 6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고객이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화해위크 전용 쿠폰팩도 지급한다. 화해위크 기간 동안 주문 금액에 따라 10%, 15%, 2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화해 앱에서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다.
공인영 화해 커머스사업 팀장은 “이번 화해위크는 꾸준히 사랑받은 인기 뷰티 상품부터 새롭게 떠오르는 루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준비했다“며 “세일 기간 동안 화해 앱에서 매일 새롭게 열리는 특가 행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