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 11. 20

880만 개의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분석
총 645개 제품 수상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20일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를 개최하고 수상 제품을 발표했다.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의 제품, 880만 개의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등 대규모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K뷰티 시상식이다. 연간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을 비롯해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집계된 리뷰를 기반으로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등 6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으며 총 645개 제품이 수상했다.

 

리뷰, 평점, 조회 등 사용자 관심도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뷰티 어워드’에서는 메디힐의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조선미녀의 ‘맑은쌀꿀채운마스크’ 등 431개 제품이 상을 받았다. 해당 어워드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올라가며, 라운드랩의 ‘1025 독도 로션’,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총 9개가 선정됐다.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는 총 61개 제품이 1위로 뽑혔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및 편의성으로 관절, 모발 등 일상 속의 건강 관리를 돕는 10개 제품이 선정됐다. ‘비건 어워드’에서는 국내외 비건 인증을 획득한 15개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효능?효과 어워드’에서는 모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제품 118개가 1위로 선정됐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화해의 차별화된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선정된 ‘화해 어워드’를 통해 더 많은 제품을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우수한 제품을 발굴해 스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