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쇼핑, 사용자 리뷰로 만든 제품 기획전 ‘ONLY화해’ 공개

2019. 10. 15

No. 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화해 쇼핑에서 화해 사용자들의 리뷰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제품 5종을 공개하고, 이들로 구성된 단독 제품 기획전 ‘ONLY화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19일까지 매일 ONLY화해 제품 5종을 한 제품씩 소개하는 ‘ONLY화해 특가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5종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ONLY화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ONLY화해 제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하고, 기획전이 종료된 10월 30일 모든 구매자에게 구매 수량에 상관없이 1회에 한해 화해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ONLY화해 제품은 화해 사용자들에게 특별히 사랑받은 제품에서 시작됐다. 기존 제품의 화해 사용자 리뷰를 반영하여 좋은 점은 강화하고, 아쉬운 점은 보완하는 과정을 거쳤다. 그 결과 기존 제품이 업그레이드되거나, 전혀 다른 형태의 새로운 제품이 제작되기도 했다. 이렇게 탄생한 ONLY화해의 첫 제품으로는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 코스알엑스 아하/바하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 대용량, 싸이닉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 크림 대용량, A24 호호바 티트리 샴푸 대용량 제품 등 총 5종이 있다.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은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전체 1위에 선정된 어성초 팩에서 진화한 제품이다. 매일 사용하고 싶지만, 팩 형태는 매일 사용하기에 번거롭다는 사용자 리뷰를 반영하여 세럼 형태로 새롭게 제작됐다. 어성초 케어 세럼은 어성초추출물 50%를 함유하여 보습은 물론,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는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클렌징 폼 부문 1위 제품인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에서 출발했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1차 세안제에 대한 요청과 약산성 클렌징 제품은 세정력이 약하다는 사용자 리뷰를 반영해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약산성 제품인 동시에 세정력을 더한 딥 클렌징 제품이다.

 

코스알엑스 아하/바하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 대용량 제품은 화해 쇼핑에서 각질 케어 인생템으로 불리고 있는 기존 제품을 대용량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경우이다. 토너의 특성상 1회 사용량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기존 대비 130ml 증가한 28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화해 사용자 리뷰에서 아쉬운 점으로 가장 많이 언급된 스프레이형 용기를 보완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용기 업그레이드도 진행했다.

 

싸이닉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 크림 대용량 제품도 화해 사용자 리뷰에서 아쉬운 점으로 언급된 단지형 용기를 튜브형으로 변경해 사용 시 편리성을 강화하고, 용량도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특별히 ONLY화해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클렌징 워터와 페이셜 크림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기획 세트를 제작해 화해 쇼핑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A24 호호바 티트리 샴푸 대용량 제품은 샴푸 역시 사용량이 많은 점을 고려해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A24 호호바 티트리 샴푸는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80% 이상 함유한 천연 샴푸로 화해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 쇼핑은 나의 리뷰가 ONLY 화해의 제품이 되고, 커머스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다”라며, “앞으로도 ONLY화해 제품과 기획전을 통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ONLY화해 제품 및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화해 쇼핑’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