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2020년 다이어리&캘린더 증정 이벤트 진행

2019. 10. 25

No. 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2020년 화해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화해 다이어리&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오늘부터 12월 1일까지 화해 앱을 통해 진행한다. 

  

올해로 두 번째인 화해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는 해마다 특별한 주제를 담아 진행하고 있다. 첫 브랜딩 다이어리를 선보인 2019년에는 화해의 주요 기능과 뷰티 팁을 담은 뷰티 다이어리 형태로 선보인데 이어, 2020년 화해 다이어리는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는 ‘화해’처럼 사용자들이 자신에 대해 생각해 보고, ‘나’를 찾는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나다움’이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2020년 화해 다이어리는 연간, 월간, 주간을 계획할 수 있는 플래너와 LIVE 100 Challenge라는 이름의 특별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LIVE 100 Challenge는 나답게 느껴지는 100가지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타이틀, 태그, 메모 파트로 나뉘어 있다. Wall 캘린더와 함께 제공되는 스티커를 통해 LIVE 100 Challenge에 참여한 날을 표시할 수도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용자는 화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화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총 2,020명을 선정해 화해 다이어리와 Wall 캘린더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 오후 6시 이벤트 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진행되며, 다이어리 배송은 12월 12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화해는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화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앙코르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를 태그해 화해를 추천해 주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정하여 화해 다이어리&Wall 캘린더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용 본부장은 “화해는 리뷰, 랭킹, 추천, 쇼핑, 성분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라며,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을 찾듯 사용자들이 화해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통해 일상 속 나다움을 발견하는 2020년을 맞이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해 2020년 다이어리&캘린더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화해 앱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