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2019. 12. 09

화해의 대표 이벤트 ‘화해박스’가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들을 만났다.

 

㈜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No. 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어워즈 위너 박스’ 이벤트를 오늘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으로 구성된 2,2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화해박스’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본 이벤트는 고객들이 다양한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1-2회 특별한 테마를 선정하여 화장품이 가득 담긴 박스를 증정한다. 화해박스 제품들은 화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번 화해박스의 테마는 ‘어워즈 위너 박스’로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10개로 구성됐다. ▲스킨/토너 2위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 ▲에센스/앰플/세럼 1위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클렌징 폼 3위 SRB ‘쌀뜨물 미강 효소 세안제’ ▲클렌징 젤 2위 에스네이처 ‘블랑쉬 클렌저’ ▲립/아이 리무버 2위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립 앤 아이 리무버’ ▲스크럽/필링 2위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스크럽/필링 3위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립케어/립밤 3위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퓨어레드]’ ▲바디기타 1위 포엘리에 ‘이너 퍼퓸 [오드비쥬]’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시트마스크 1위 닥터올가 ‘100 알로에베라 퓨어 에센스 마스크팩’을 어워즈 위너 박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어워즈 위너 박스’ 이벤트는 화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화해 앱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되며, 당첨자는 12월 31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각 22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테마인 ‘2019 화해 뷰티 어워드’는 2018년 11월 1일부터 2019년 10월 31일까지 화해에 작성된 리뷰 107만여 건을 분석해 10만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의미한 정보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 시상식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용 본부장은 “해마다 화해박스를 통해 화해에서 사랑받은 제품들을 제공함으로 고객들의 화장품 사용 경험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며, “올해는 특히 ‘어워즈 위너 박스’로 구성된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어워즈 위너 박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