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환절기 대비 단독 기획세트 4종 선보여

2020. 10. 20

 

 

 

모바일 뷰티 앱 ‘화해’가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내 피부를 지켜줄 환절기 단독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

 

화해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ONLY화해’ 상품으로 출시된 이번 환절기 기획세트에는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 앰플엔, 싸이닉, 라운드랩이 참여했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대비해 피부 진정, 보습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4종을 최대 79%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해는 10월 급상승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 ‘수분’, ‘보습크림’, ‘세라마이드’, ‘마스크팩’,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의 보습 관련 키워드가 전월 대비 50% 이상 수직 상승한 것을 반영해 고객들의 관심에 따른 환절기용 특별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화해는 환절기 진정 아이템으로 비플레인의 ‘시카풀앰플2’ 대용량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 예민해진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병풀추추물 81.44%를 담은 앰플과 신제품 ‘시카풀 카밍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특별하게 구성했다.

 

이어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 속 수분까지 채워주는 고보습 앰플과 크림을 묶은 앰플엔의 ‘세라마이드샷 기획세트’와 얼굴부터 발끝까지 보습 케어 가능한 싸이닉의 ‘슈퍼 모이스트 페이스&바디 케어 키트’도 선보인다.

 

이밖에 화해 뷰티 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유지해 온 라운드랩의 ‘1025 독도 토너’와 독도 로션, 독도 수분 워터겔 마스크팩으로 한 번에 기초 케어가 가능한 단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화해는 환절기 기획세트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도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화해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드뷰 박영민 커머스 사업팀장은 “가을철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날씨 영향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기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환절기 기획세트를 통해 화해가 제안하는 진정, 보습 아이템으로 올가을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