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해, 뷰티 크리에이터 모집… ‘내가찾는 모든뷰티’ 가치 전파

2022. 05. 17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내가찾는 모든뷰티의 가치를 널리 전파할화해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화해 크리에이터 모집은 AI기술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 뷰티 정보탐색과 쇼핑이 가능한 화해 서비스의 차별점을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기획하고 전달할 재기 발랄한 인물을 찾고자 마련됐다.

 

화해는 평소 자신만의 뷰티 취향과 습관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화해 전속 인플루언서로 발탁하고, 화해 앱과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화장품 선택에 필요한 꿀팁과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 고객과 소통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화해 크리에이터 모집은 6 5일까지 화해 앱에서 진행되고, 유튜브 구독자가 3천명 이상인 유튜버를 대상으로 최종 10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화해는 최종 선발된 크리에이터에게 콘텐츠 기획과 제작 지원 목적으로 매월 활동지원금 30만원을 지급한다. , 화해 크리에이터 활동 종료 후에는 콘텐츠 기획력, 참신성 및 아이디어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우수 크리에이터 3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애플 맥북 프로 16캐논 카메라(300만원 상당) △신세계 백화점상품권(100만원 상당)을 선물로 제공한다.

 

화해 크리에이터 모집 및 선정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화해는 그동안 사용자들이 개인 피부타입과 취향에 따라내가찾는 모든 뷰티를 실현할 수 있도록 AI기술을 활용해 서비스를 계속 발전시켜 왔다이번 화해 크리에이터 모집을 통해 화해만의 차별점을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색다른 뷰티 콘텐츠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