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발표

2022. 05. 25

 

 

뷰티 플랫폼 화해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를 열고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선정 결과를 25 앱 내 공개했다.

 

화해 앱에서 진행되는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는 올 상반기 출시된 제품에 대한 약 4만 건에 달하는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주목받은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상반기 트렌드 어워드부문을 선정했다.

 

먼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으로는 작년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제품 중에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으며 루키로 급부상한 총 51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메이크업, 바디, 헤어, 베이비&임산부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화해 사용자들이 솔직하게 남긴 리뷰만을 집계해 공정하게 심사한 결과다.

 

이번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중에는 랩코스, S2ND, 바이오던스, 라보드레 등과 같은 신진 브랜드의 수상이 30% 가량을 차지하면서, 브랜드 파워보다 제품력이 우수한 중소 브랜드들의 꾸준한 성장이 엿보였다.

 

또한 화해는 올 상반기 트렌드 어워드 시상에서비건부문을 새롭게 신설하고, 12개 수상 제품 리스트를 공개했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환경과 생명까지 생각한 가치 소비가 주요 흐름으로 자리 잡으면서, 상반기에 출시된 화장품 중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템을비건트렌드 부문 수상 제품으로 엄선했다.

 

화해는 이번 비건 트렌드 부문 시상을 위해서 비건 화장품에 대한 기준을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 금지 및 생산 과정에서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는 제품으로 정의했다. , 현재 국내외 비건 인증 제도를 시행 중인 한국비건인증원, eve VEGAN(프랑스), Vegan Society(영국), V-Label(이탈리아)의 인증을 받은 제품을 트렌드 어워드 수상 제품 후보로 선정해 심사했다.

 

특히, 2022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에 선정된 제품들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 보호에도 각별히 신경쓰는 특징을 엿볼 수 있었다. 휘게의오운 비건 카밍 세럼과 에이트루의오리진 카밍 모이스처 패드등 수상 제품 대부분이 재활용 등급우수용기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FSC 인증 종이, 콩기름 잉크 등을 사용했다.

 

한편, 화해는 금일 앱에서 상반기 어워드 수상 제품 리스트 공개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리스트와 이벤트 내용은 화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올해 8회째를 맞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화장품을 더 많이 발견하고, 화장품 시장이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매년 2회 개최하고 있다앞으로도 실제 뷰티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선택받은 인기 제품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화장품 시상식으로 화해 뷰티 어워드만의 가치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관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