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이용 TIP part.2

2019. 11. 02

 

 

화해 앱을 켜면 가장 먼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아마 많은 분들이 ‘화해 유저들이 뽑은 랭킹’화면을 꼽지 않을까 싶어요.

 

홈 화면 중앙에 큼지막하게 자리잡고 있는 랭킹은 실제로 화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랭킹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이용 TIP part.1 랭킹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이어 이번 편에서는 화해 랭킹을 잘 이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마지막 단계를 소개해드릴게요.

 

 

 

 

 

 

화해 랭킹은 총 4단계에 걸쳐 만들어져요.

1단계. 화해에서 화장품 정보를 등록하면, 사용자분들이 리뷰를 작성해요.

2단계. 매일매일 모든 리뷰를 확인하고, 어뷰징 리뷰 필터링 시스템으로 리뷰를 관리해요.

3단계. 모든 제품은 동일한 기준으로 ‘점수화’되어 순위를 결정해요.

4단계. 매주 목요일 랭킹을 업데이트해요.

 

 

 

 

마지막 5단계. 화해 랭킹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지금까지 4단계에 걸쳐 화해에서 열심히 랭킹을 만들었다면 이제 마지막 단계, 바로 사용자 여러분이 화해 랭킹을 이용하시는 일만 남았어요. 화해가 열심히 랭킹을 만들어도 사용자분들이 이용해주시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겠죠? 화해 랭킹을 똑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방법 1. 화장품을 사야하는데, 어떤 제품을 사야할 지 고민이신가요? 그럴땐 주저하지 말고 ‘화해 랭킹’을 클릭해주세요!

화해 랭킹은 크게 제품 카테고리, 브랜드, 피부타입&고민, 연령대, 베이비&임산부, 성별 등에 따라 사용자의 관심사나 특성에 따라 랭킹을 확인할 수 있어요. 홈 화면에서 각 카테고리 아이콘을 클릭하면 랭킹 상세 목록을 확인하실 수있는데요. 특히 피부타입&고민, 연령, 베이비&임산부, 남성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다시 한 번 제품 카테고리를 다시 한 번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상세한 랭킹을 확인하고 제품 정보와 리뷰까지 꼼꼼하게 확인한다면 여러분에게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

 

 

 

 

방법 2. 요즘 화해에서는 어떤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랭킹 제품 리스트에 함께  표시되는 등락폭을 확인해주세요. 지난주와 대비해 얼마나 순위의 변동이 있는지 알 수 있어요. 화해에서 화장품 트렌드 변화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방법 3. 제품 정보 페이지에서도 랭킹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사용자 여러분이 검색하신 제품 정보 페이지에서 ‘랭킹’ 항목을 주목해주세요! 랭킹 탭에서 일일이 찾지 않아도 검색한 제품의 현재 주간 랭킹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5단계에 이르는 화해 랭킹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이용 TIP을 살펴보았어요. 이제 화해 랭킹을 똑똑하게 잘 이용하실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이번주 랭킹에는 어떤 제품이 있는지 확인하러 가볼까요?

 

연관 아티클